학력간 差別(차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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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2-26 1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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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대학을 나왔느냐를 우선 판단한 후 능력을 평가하는 것은 21 세기(世紀) 에 맞지 않다. 특히 학벌사회 중 지방대학과 수도권대학과의 差別을 해소하는 면에 집중 검토하여 보고자 한다.학력差別(차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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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대학을 나왔느냐를 우선 판단한 후 능력을 평가하는 것은 21세기에 맞지 않다. 그 사람이 무엇을 할 수 있고, 무슨 능력이 있는지가 중요하게 인정받는 사회가 돼야 한다. 우리 사회는 학력중심에서 능력중심의 사회로 옮겨가야 한다. 그 사람이 무엇을 할 수 있고, 무슨 능력이 있는지가 중요하게 인정받는 사회가 돼야 한다.





학력간 差別(차별)
순서
다.
2.학력간差別의 요인
‘98년 이후 …(To be continued )
어느 대학을 나왔느냐를 우선 판단한 후 능력을 평가하는 것은 the twenty-first century에 맞지 않다.학력차별 , 학력간 차별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1.서론
2.학력간差別의 요인
3. 학력간差別의 폐해
4. 현대판 학력差別
5.해결方案
1.서론
최근 정부는 학력중시사회에서 능력중시사회의 대전환을 모색하고 있따 최근 대통력직 인수위의 12대 국정 해결해야할문제중 6번째가 ‘국민통합과 양성평등사회의 구현’을 제시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 5대差別(성, 장애, 학벌, 비정규직, 외국인)을 해소하려 하며 지역통합(국가균형위원회 설치 등), 노사화합(노사정위원회 등 노사협력체제), 양성평등한 가족정책과 여성대표성 제고 등을 들고 있따
특히 5대 差別(성差別, 장애, 학벌, 비정규직 노동자, 외국인 노동자)중 학벌에 의한 것은 고용관계 등에서 학벌을 이유로 差別하지 못하며 학벌에 의한 差別 시정을 통해 능력중심의 사회로 옮겨가야 한다. 특히 학벌사회 중 지방대학과 수도권대학과의 差別(차별) 을 해소하는 면에 집중 검토하여 보고자 한다. 그 사람이 무엇을 할 수 있고, 무슨 능력이 있는지가 중요하게 인정받는 사회가 돼야 한다. 특히 학벌사회 중 지방대학과 수도권대학과의 차별을 해소하는 면에 집중 검토하여 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