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航空사인적자원관리,대한航空,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2-15 22:59
본문
Download :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_SLIDE_4_
기업선정이유
우리나라 航空(항공) 사 세계적 수준의 航空(항공) 사
HR분야에서 감정노동자에 대한 중요성 대두
_SLIDE_5_
기업紹介(소개)
대한航空(항공)
아시아나 航空(항공)
회사명
대한航空(항공)
아시아나 航空(항공)
창립일
1969
1988
자본금
16000억원
8500억원
航空(항공) 기 보유
126대
64대
수상이력
2005년 뛰어난 경영 실적으로 航空(항공) 잡지인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로 부터 피닉스 상을 수상
TIME지가 선정한 아시아 최고의 航空(항공) 사로도 선정
기내식 서비스에 관한 머큐리 상 두 번 수상
2006년 TIME지 아시아에서 선정한 아시아 최고 航空(항공) 사
2001년 ATW 고객 서비스 상을 수상
2001년 여러 명성 있는 연구소에서
실시한 서베이 조사 결과 가장 만족스
러운 航空(항공) 사로 선발
china을 세계의 다른 지역과 연결하는
航空(항공) 사 중 가장 큰 航空(항공) 사
_SLIDE_6_
6
Role Playing
집합교육
후견인 제도
교육훈련법
Behavior Modeling
On-the-Training(OJT)
_SLIDE_7_
대한航空(항공) 교육 장단점
장점(長點)
단점
철저한 실무주의 교육
다양한 교육훈련
캐빈 승무원 강사 채용,
교육의 결과 성
교육훈련전담기구 운영
캐빈승무원 인력배치
유연성 저하
교육훈련 비용증가
평가방법의 신뢰성 미흡
상향식 평가 미흡
_SLIDE_8_
8
교육훈련의 방법과 기법
시뮬레이션 방 법
강 의 법
O J T
서비스 과정
플래티넘 …(省略)
Download :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8 )
인적자원관리,航空사인적자원관리,대한航空,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인적자원관리,航空사인적자원관리,대한航空,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인적자원관리 항공사인적자원관리 대한항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People first, strategy second
_SLIDE_2_
목차
_SLIDE_3_
People first, strategy second
“전술보다는 사람이 우선한다”
“내 업무 시간의 70%는 인재를 뽑고 배치하고 교육하는데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