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관리-박카스,비타50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05:03
본문
Download : 마케팅 관리-박카스,비타500.hwp
2007년에는 박카스가 1125억 원, 비타500이 941억 원의 매출액을 올리는 등 박빙의 승부를 펼치기도 했다. 2000년대 중반 경쟁자가 없던 박카스에게 웰빙 붐으로 인한 기능성 음료시장의 발달로 비타500을 비롯한 막강한 경쟁제품이 생겨났다. 매년 약 1000억 이상의 매출액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따 관련업계에 따르면, 18일 박카스는 올 3분기까지 약 908억 원의 매출액을 올렸다. 그러나 두터운 박카스의 벽에 이 제품도 4년의 영광에 만족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40년간 기능성 음료 시장에서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박카스에게도 위기는 있었다.
ⅱ비타500의 실패
비타500은 박카스의 아성을 가장 거세게 공략했던 제품이었다. 매년 약 1000억 이상의 매출액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따 관련업계에 따르면, 1...
마케팅 관리
<박카스 vs 비타500>
목차
Ⅰ마케팅 실패 事例
ⅰ박카스의 실패
ⅱ비타500의 실패
Ⅱ회사 및 제품紹介
ⅰ광동제약 紹介
ⅱ비타500 紹介
ⅲ동아제약 紹介
ⅳ박카스 紹介
ⅴ연도별 비타500-박카스 매출액 비교
Ⅲ제품별 마케팅 分析
ⅰ박카스
ⅱ비타500
Ⅳ마케팅 성공 및 실패요인
ⅰ비타500의 성공
ⅱ비타500의 실패
Ⅴ비타500의 재도약을 위한 마케팅 전술
ⅰ리스크 테이커 공략
ⅱ靑少年 층을 주요 타켓으로
ⅲ신종플루를 통한 포지셔닝 강화
ⅳ신뢰할 수 있는 기업 이미지를 바탕으로 시장의 확대
Ⅰ.마케팅 실패 事例
ⅰ박카스의 실패
박카스는 동양제약에서 1961년 출시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는 상품이다. 승승장구하던 비타 500은 2007년 이후 박카스의 매출액을 더 이상 따라잡지 못했고 매출액의 차이는 다시 벌어지기 처음 했다.
Download : 마케팅 관리-박카스,비타500.hwp( 67 )






marketing 관리-박카스,비타500
마케팅,관리,박카스,비타,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관리-박카스,비타500 , 마케팅 관리-박카스,비타500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관리 박카스 비타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관리
`박카스 vs 비타500`
목차
Ⅰ마케팅 실패 事例
ⅰ박카스의 실패
ⅱ비타500의 실패
Ⅱ회사 및 제품紹介
ⅰ광동제약 紹介
ⅱ비타500 紹介
ⅲ동아제약 紹介
ⅳ박카스 紹介
ⅴ연도별 비타500-박카스 매출액 비교
Ⅲ제품별 마케팅 分析
ⅰ박카스
ⅱ비타500
Ⅳ마케팅 성공 및 실패요인
ⅰ비타500의 성공
ⅱ비타500의 실패
Ⅴ비타500의 재도약을 위한 마케팅 전술
ⅰ리스크 테이커 공략
ⅱ靑少年 층을 주요 타켓으로
ⅲ신종플루를 통한 포지셔닝 강화
ⅳ신뢰할 수 있는 기업 이미지를 바탕으로 시장의 확대
Ⅰ.마케팅 실패 事例
ⅰ박카스의 실패
박카스는 동양제약에서 1961년 출시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는 상품이다. 2009년 현재 300억 원 정도로 큰 차이를 보이고 있…(skip)
설명
순서
marketing 관리-박카스,비타500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