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 실무 事例 비교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14:27
본문
Download : 여행업 실무 사례 비교연구.hwp
그 다음 본격적인 업무에 투입이 되므로 전 직원의 일본, 중국(China) 여행의 박사화를 목표(goal)로 하고 있다
③ 자금의 투명한 흐름
여행박사의 운영자금은 초기직원이 자기 급여의 10배씩을 투자하여 만든 전 직원 공동소유의 공동주식회사로 출발하여 지금은 직원들의 성과에 따라서 주식분배를 한 직원주주 회사이다. 필요하신 모든분에게 많은 활용이 되길 바랍니다.,경영경제,레포트
하나투어와 여행박사를 통한 실무사례를 중심으로 여행업을 연구한 자료입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 여행업 실무 사례 비교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여행업 실무 事例 비교연구
순서
Download : 여행업 실무 사례 비교연구.hwp( 35 )
레포트/경영경제
하나투어와 여행박사를 통한 실무事例를 중심으로 여행업을 연구한 자료(資料)입니다. 랜드사에서 미리 만들어진 상품을사무실에서 대충 교육을 하고 난 뒤 직원 누구나 판매만 하는 것도 아닐것이다. 따라서 사장이 직원들에게 월급을 주는 시스템이 아니라 직원들이 열심히 벌어서 사장 월급을…(To be continued )
다. 필요하신 모든분에게 많은 활용이 되길 바랍니다.. 현지의 호텔 한 곳을 계약하더라도 현지답사를 다녀온 후 판매에 들어간다. 그러나 이 200명이란 인원 중에서 180여명에 달하는 인원이 한눈 팔지 않고 일본, 중국(China)여행만 전문으로 담당하고 있다면 결코 적은 인원은 아니라고 할 수 있다 아무리 큰 여행사에도 일본, 중국(China)만 전문으로 담당하는 인원이 180명이 넘는 회사는 없기 때문일것이다 이렇게 비교하면 일본, 중국(China) 전문 여행사로는 최대여행사라고 볼 수 있다 2005년에 들어서는 일본, 중국(China)뿐만 아니라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지역의 여행과 골프여행에도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자 새롭게 직원을 충원한 뒤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는 전국 10개 지점과 일본에 뿌리내린 주식회사 여행박사 버스회사(http://www.japanbus.com), 일본 지점 2곳, 계열 자회사 2개, 중국(China), 베트남여행사 등을 거느린 대형여행사에 진입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설명






Ⅰ. 서론 : theory 적 고찰
1. 여행업의 definition 와 종류
2. 여행업의 발전과정
3. 여행사의 업무와 수익
Ⅱ. 본론
1. 국내 여행업 전반적 동향
2. 여행업 사례(instance) 분석 (1) - 여행박사
3. 여행업 사례(instance) 분석 (2) - 하나투어
Ⅲ. 結論
1. 여행업의 문제가되는점
2. 여행업의 활성화 방안(方案)
3. 여행업의 環境(환경) 變化
4. 21 세기(世紀) 여행업의 전망과 대비
여행박사 설립 5년이 된 지금 여행박사의 전 직원 수는 200여명으로 단순하게 여행사 크기로 비교하자면 작은 규모의 여행사이다.
일단 여행박사 입사 후는 바로 현지답사를 떠나게 되는데, 여느 회사처럼 3개월 실습, 3개월 수습 그리고 1년 후에 출장 이런 규칙이 없다. 본인이 희망하면 언제든지 다녀오고 최소한 손님 질문에 대한 답변은 가능하게 훈련시킨다.
② 전문성
여행박사는 남의 상품을 보고 가격만 더 내리고, 글자만 조금 바꾸어서 여행박사 상품이 최고라고, 일본, 중국(China) 전문 여행사라고 말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