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아이리버 레인콤의 성공경영strategy 및 마케팅strategy 완벽analysis > abciptv1 | abciptv.co.kr report

아이리버 레인콤의 성공경영strategy 및 마케팅strategy 완벽analysis > abciptv1

본문 바로가기

abciptv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이리버 레인콤의 성공경영strategy 및 마케팅strategy 완벽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8:41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 레인콤의 성공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완벽분석.hwp








아이리버 레인콤이 어떻게 해서 이러한 성공신화를 거두었는지 알아보고, 계속되는 `레인콤`의 성공이 언제까지 이어질 것인지 그리고 향후 mp3업계의 판도 變化(변화)에 대상으로하여도 살펴봤습니다.
삼성전자는 2006년 6월 40%의 점유율로 국내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연내 세계시장에서도 1위를 차지하겠다는 야심이다. 삼성전자는 시장 1위로 올라서기 위해 당장의 이익보다는 국내외 모든 marketing 력을 총동원해 물량으로 시장을 압도한다는 전략(戰略) 이다. 삼성전자는 최근 들어 홈쇼핑을 통해 집중적인 MP3P 판매에 돌입했으며, 지난달 출시한 `옙T5`의 경우 현재 정가가 25만 9천원인(原因) 제품을 중소업체보다 더 …(To be continued )


설명

아이리버%20레인콤의%20성공경영전략%20및%20마케팅전략%20완벽분석_hwp_01.gif 아이리버%20레인콤의%20성공경영전략%20및%20마케팅전략%20완벽분석_hwp_02.gif 아이리버%20레인콤의%20성공경영전략%20및%20마케팅전략%20완벽분석_hwp_03.gif 아이리버%20레인콤의%20성공경영전략%20및%20마케팅전략%20완벽분석_hwp_04.gif 아이리버%20레인콤의%20성공경영전략%20및%20마케팅전략%20완벽분석_hwp_05.gif 아이리버%20레인콤의%20성공경영전략%20및%20마케팅전략%20완벽분석_hwp_06.gif


아이리버 레인콤이 어떻게 해서 이러한 성공신화를 거두었는지 알아보고, 계속되는 `레인콤`의 성공이 언제까지 이어질 것인지 그리고 향후 mp3업계의 판도 변화에 대해서도 살펴봤습니다. 레인콤의 향후 행보가 궁금해지는 것은 이 회사가 현재의 성공에 만족하지 않고 future 를 준비하는 진정한 벤처기업이기도 하기 때문일것이다

3. 외부環境(환경)분석

1) MP3 player 관련 산업동향

지난 몇 년간 중소 MP3P 전문 업체가 시장을 주도했으나, 올해는 해외 업체의 본격적인 시장 참여와 국내 대기업의 marketing 강화, MP3P 전문 업체의 시장 수성이 맞물려 `춘추전국` 상황이 전개될 展望이다. !~
순서
다. !~아이리버완벽분석 , 아이리버 레인콤의 성공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완벽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아이리버 레인콤의 성공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완벽분석.hwp( 38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필요하신 모든분에게 많은 참고가 되리라 생각하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아이리버완벽analysis
아이리버 레인콤의 성공경영strategy 및 마케팅strategy 완벽analysis




Ⅰ. 서론

Ⅱ. 본론
1. 레인콤 기업개요
1) 기업紹介(소개) 및 아이리버 탄생배경
2) 기업연혁
3) 매출액 변화

2. 레인콤 CEO 양석준의 리더십과 경영마인드
1) CEO 양석준의 약력
2) 레인콤의 성장과 양석준 사장의 성공기
3) 양석준 사장의 경영마인드 및 경영전략(戰略)
4) 양석준 사장의 리더십 분석

3. 외부環境(환경)분석
1) MP3 player 관련 산업동향
2) 시장環境(환경) 분석
3) 경쟁사 분석-삼성, 거원, 애플

4. 아이리버의 내부環境(환경)분석
1) 아이리버의 과거와 현재
2) 아이리버의 경영전략(戰略)
3) 아이리버의 판매전략(戰略)
4) 아이리버의 제품전략(戰略)

5. 아이리버의 marketing 전략(戰略)
1) 아이리버의 글로벌 marketing 전략(戰略)
2) 디지털 시대의 marketing 전략(戰略)

6. 아이리버의 성공요인 분석
1) 제품
2) 가격
3) 유통
4) 프로모션

7. 아이리버의 SWOT 분석
7-1. Strength
1) 축적된 기술력
2) 브랜드 인지도의 상승
3) 디자인의 우수성

7-2. Weakness
1) 자금상황의 문제
2) 브랜드 파워 및 marketing 능력의 부족
3) 규모의 경제화

7-3. Opportunity
1) 인터넷(Internet)의 발달과 E비즈니스의 성장
2) China시장의 가능성
3) mp3시장의 지속적 성장
4) 디지털 컨버전스 제품의 출시

7-4. Threaten
1) 경쟁기업의 증가
2) mp3저작권 문제
3) 디지털 컨버전스 제품의 역기능
4) China시장의 모방제품 등장
5) 미국시장의 공략 문제

8. 향후 전략(戰略) 방법
1) SWOT분석에 따른 전략(戰略)
2) 전략(戰略) 적 세부 방법

Ⅲ. 結論


이제 레인콤은 MP3P시장 성공 이후를 준비하고 있다아 우선 마이크로소프트의 `미디어 투 고` 플랫폼을 채택한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와 복합 PDA 등 다양한 컨버전스 제품을 준비중이다.필요하신 모든분에게 많은 참고가 되리라 생각하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