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경영analysis(분석) 및 마케팅전략(strategy)analysis(분석) 과 새로운 마케팅전략(str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06:57
본문
Download : 코오롱스포츠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pptx
순서
설명






코오롱스포츠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 , 코오롱스포츠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코오롱스포츠 경영 마케팅전략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
_SLIDE_1_
목차
Ⅰ. 기업 introduce 및 선정 이유
1. 기업introduce
2. 선정이유.
Ⅱ. 외부分析
1. 시장環境分析
2. 소비자 分析
3. 경쟁사分析
Ⅲ. 내부分析
1. SWOT 分析
2. 4P 分析
Ⅳ. 전술제안
1. STP 分析
2. marketing 전술 제안
_SLIDE_2_
01 기업 introduce 및 선정 이유
_SLIDE_3_
기업introduce 및 선정이유
Your best way to nature
자연, 인간, 그리고 모험
진정한
전통주의
최상의
제일주의
혁신의
혁신주의
Outdoor life
의 선두자
자연과의
교감
최고의 품질
지향
첨단과학
기술주의
CONCEPT
코오롱 스포츠는 시대를 초월한 영원한 테마인
자연과 인간의 교감에 충실한 아웃도어 의류 상품의
본질을 실현하려고 노력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_SLIDE_4_
아웃도어시장은 2006~2007년을 ...
_SLIDE_1_
목차
Ⅰ. 기업 introduce 및 선정 이유
1. 기업introduce
2. 선정이유.
Ⅱ. 외부分析
1. 시장環境分析
2. 소비자 分析
3. 경쟁사分析
Ⅲ. 내부分析
1. SWOT 分析
2. 4P 分析
Ⅳ. 전술제안
1. STP 分析
2. marketing 전술 제안
_SLIDE_2_
01 기업 introduce 및 선정 이유
_SLIDE_3_
기업introduce 및 선정이유
Your best way to nature
자연, 인간, 그리고 모험
진정한
전통주의
최상의
제일주의
혁신의
혁신주의
Outdoor life
의 선두자
자연과의
교감
최고의 품질
지향
첨단과학
기술주의
CONCEPT
코오롱 스포츠는 시대를 초월한 영원한 테마인
자연과 인간의 교감에 충실한 아웃도어 의류 상품의
본질을 실현하려고 노력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_SLIDE_4_
아웃도어시장은 2006~2007년을 기점으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
아웃도어 시장에서 2위 코오롱스포츠가 업계 1위로
도약할 수 있는 역량이 있다고 판단
marketing 전술 分析을 통해 업계 1위 노스페이스를 넘기 위한
전술과 향후 지속적인 경쟁우위와 더 큰 성장을 위한 대안을 모색
기업introduce 및 선정이유
_SLIDE_5_
02 외부分析
_SLIDE_6_
외부環境 分析- 시장環境分析
매년 24.3%씩 성장하는 아웃도어시장
전체 의류시장 년 평균(average) 성장률은 2.7%
아웃도어 시장은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다
_SLIDE_7_
외부環境 分析- 시장環境分析
※아웃도어 = 등산복, 남성복이라는 고정관념 탈피
디자인
기능성
제품라인확장
아웃트로(outtro) 색상과 디자인
화사하면서도 날씬하게 변모
몸의 라인을 따라 흐르는 실루엣을 강조
슬림 해질 수 있는 Cause 기능성이 극대화
1g이라도 줄이고, …(省略)
코오롱스포츠 경영analysis(분석) 및 마케팅전략(strategy)analysis(분석) 과 새로운 마케팅전략(strategy)제안 PPT
코오롱스포츠 경영analysis(분석) 및 마케팅전략(strategy)analysis(분석) 과 새로운 마케팅전략(strategy)제안 PPT
레포트/경영경제
코오롱스포츠,경영,마케팅전략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코오롱스포츠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pptx( 3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