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적(효율적) 발문방법에 기초하여 만4~5세 학급에서 다룰 수 있는 수업계획안을 활동목표(目標)와 유형, 활동주제,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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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3 15:26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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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학습자의 능력에 따라 적합한 발문을 한다. 교재의 property(특성)에 따라 강조되는 수업 목표(目標)가 따로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교재에서는 인지적 목표(目標)와 정의적 목표(目標)를 동시에 추구하기 마련이다. 이러한 목표(目標)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발문의 종류도 다양해야 할 것이다. 어떠한 발문을 어떻게 할 것이냐는 교재의 property(특성)과 수업 목표(目標)에 따라 달라진다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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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결과 적(효율적) 발문방법
다. 학습자의 능력 수준이 높은 경우에는 쉽고 어려
4. 만4~5세 수업계획안
2) 발문의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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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ffect적(효율적) 발문방법
설명
순서
1. 발문의 정의 및 유형
2. 발문학습의 정이
Ⅰ 서론
2. 발문학습의 개념
4. 만4~5세 수업계획안
3. 결과 적(효율적) 발문방법
Ⅱ 본론
결과 적(효율적) 발문방법에 기초하여 만4~5세 학급에서 다룰 수 있는 수업계획안을 활동목표(目標)와 유형, 활동주제, 활동reference(자료) 그리고 활동내용이 포함되도록 작성하시오.
1) 발문의 정의
(1) 형식과 반응에 따른 분류
Ⅲ 結論(결론)
Ⅰ 서론
Ⅳ Reference List
Ⅲ conclusion
Ⅱ 본론
첫째, 교재의 property(특성) 및 수업목표(目標)에 따라 다양한 발문을 한다. 학습자의 특성이란 다양하며 학습의 효과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학습자의 특성에 따라 발문의 전략이 달라져야 한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발문의 종류도 다양해야 할 것이다. 학습자의 능력 수준이 높은 경우에는 쉽고 어려
(1) 형식과 반응에 따른 분류
1. 발문의 정이 및 유형
(2) 사고활동과 기능에 따른 분류
효율적인 발문방법, 효과적인 발문방법, 만4~5세, 수업계획안, 효과적인 발문방법에 기초한 수업계획안, 활동목표, 활동주제, 활동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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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발문의 정이
(2) 사고활동과 기능에 따른 분류
Ⅳ 참고문헌
둘째, 학습자의 능력에 따라 적합한 발문을 한다. 학습자의 property(특성)이란 다양하며 학습의 결과 에 큰 影響(영향)을 주기 때문에 학습자의 property(특성)에 따라 발문의 전략(戰略) 이 달라져야 한다.
2) 발문의 유형
Ⅰ 서론 Ⅱ 본론 1. 발문의 정의 및 유형 1) 발문의 정의 2) 발문의 유형 (1) 형식과 반응에 따른 분류 (2) 사고활동과 기능에 따른 분류 2. 발문학습의 개념 3. 효과적(효율적) 발문방법 4. 만4~5세 수업계획안 Ⅲ 결론 Ⅳ 참고문헌 3. 효과적(효율적) 발문방법 첫째, 교재의 특성 및 수업목표에 따라 다양한 발문을 한다. 어떠한 발문을 어떻게 할 것이냐는 교재의 특성과 수업 목표에 따라 달라진다고 할 수 있다. 교재의 특성에 따라 강조되는 수업 목표가 따로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교재에서는 인지적 목표와 정의적 목표를 동시에 추구하기 마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