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advantage(장점) 유율의 신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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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20:2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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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0년 라코스테는 폴로 셔츠와 악어상표의 미국사용권을 제너럴 밀스에 매각했으며 이후 제너럴 밀스는 시長點유율을 높이기 위해 여러次例(차례)에 걸친 가격할인을 했다. 그러나 소형차 선호 경향이 강한 유럽에서도 goal(목표) 매출의 60%만을 달성하며 10억 달러 이상의 큰 손실을 기록했고 기존 다임러벤츠의 럭셔리 이미지까지도 손상을 시켰다.
모든 사업 분야에는 세 가지 종류의 기업들이 있다아 가장 많은 …(skip)
시advantage(장점) 유율의신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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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코스테의 폴로셔츠는 고가의 고마진 제품으로 판매되었고 아이젠하워 대통령과 유명 골프선수들이 잇달아 이 옷을 입으며 브랜드 가치는 급상승했다. 하지만 매출이 떨어지기 처음 했고 마진을 유지하기 위해 저급 합성 섬유를 사용하면서 매출은 지속적으로 감소했다.
서평감상/서평

경영서평입니다. 결국엔 랄프로렌이라는 새내기 넥타이 제조업체에게 고수익 시장을 넘겨주어야만 했고 이는 시長點유율에 집착하면 이윤 마진은 줄어들고 브랜드 가치가 크게 떨어질 수 있다는 것을 잘 보여주는 事例이다.
경영서평입니다.
대형 럭셔리 자동차 시장에서 세계적 리더였던 다임러벤츠는 시長點유율 확대를 위해 마이너스 이윤마진을 기록하고 있는 소형차 시장에 2000년 2인승 자동차 스마트를 출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