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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리망 광고의 결과 과정 연구: 감정 및 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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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7 0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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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인간이 인지적 존재이면서 감정적 존재라는 점에서, 감정의(定義) 영향력을 무시할 수 없다는 인식의 變化(변화)가 나타났으며, 많은 연구에서 감정의(定義) 영향력을 다루었다.up인터넷광고의효과과정연구 , 인터넷 광고의 효과과정 연구: 감정 및 관여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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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누리망 광고의결과 과정연구

누리망 광고의 결과 과정에 관하여 통계자료(資料)를 바탕으로 하여 그 결과 와 감정을 밝힌 글입니다.레포트/경영경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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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광고의 효과과정에 관하여 통계자료를 바탕으로 하여 그 효과와 감정을 밝힌 글입니다. 이처럼 광고efficacy를 설명(說明)하기 위해 감…(skip)

,경영경제,레포트
다. Holbrook과 Batra(1987), Edell과 Burke(1987) 등의 연구자들은 광고efficacy를 이해하는데 있어서 감정의(定義) 역할을 중시하였다. 이들은 감정이 광고efficacy의 중요한 예측인이라는 것과, 감정은 인지적 부분으로 설명(說明)할 수 없는 독특한 변량을 설명(說明)하고 있다는 점 등을 밝혀내었다.


1. Internet 광고의 efficacy

2. Internet 광고efficacy와 감정

3. 가설도출

4. 방법 및 절차

5. 결과

6. 논의

출처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reaction response이 광고efficacy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는 1980년 후반에 들어 새로운 연구분야로서 대두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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