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시장 마케팅- 엘지생활건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1 09:08본문
Download : 화장품 시장 마케팅- 엘지생활건강.ppt






Download : 화장품 시장 마케팅- 엘지생활건강.ppt( 38 )
화장품 시장 마케팅- 엘지생활건강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1.화장품 시장 내역
2.외부環境(환경)分析
- 시장環境(환경) 分析
- 경쟁사 分析
- 소비 패턴 分析
3.내부環境(환경)分析
- SWOT
- 가치사슬分析
- marketing 전략(戰略) 제시
4.향후전략(戰略) 대안
수입화장품업체들의 시장확대 모색-현재 국내 화장품 시장의 시長點유율은 태평양 30%, LG생활건강 14%로 토착기업이 강세수입브랜드의 시長點유율은 30% 정도로 추산되고 있음-수입브랜드는 한정된 소비층, 백화점 및 전문점 등에 국한된 유통경로, 기초제품에 편중된 한국시장의 特性(특성) 때문에 시장확대의 한계를 겪고 있으나 현지화 전략(戰略) 을 강화하며 제품개발, 적극적인 marketing , 유통경로 확대를 통해 향후 시長點유율은 2007년 35%까지 확대될 것으로 추정됨 -국내 진출 방식독자진출로 현지법인 등록: 로레알그룹과 프록터앤갬블,…(省略)
엘지화장품
,경영경제,레포트
엘지화장품 , 화장품 시장 마케팅- 엘지생활건강경영경제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