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서비스의 기본자세, 定義(정이), 槪念, 유형, 마음가짐, 몸가짐, 종류, 올바른 자세, 기본자세, 예절, 특징, 현황, 역할, 기법, 시사점 > abciptv1 | abciptv.co.kr report

서비스의 기본자세, 定義(정이), 槪念, 유형, 마음가짐, 몸가짐, 종류, 올바른 자세, 기본자세, 예절, 특징, 현황, 역할, 기법, 시사점 > abciptv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1

서비스의 기본자세, 定義(정이), 槪念, 유형, 마음가짐, 몸가짐, 종류, 올바른 자세, 기본자세, 예절, 특징, 현황, 역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07:51

본문




Download : 서비스의 기본자세, 정의, 개념, 유형, 마음가짐, 몸가짐, 종류, 올바른 자세, 기본자세, 예절, 특징, 현황, 역할, 기법, 시사점.hwp





- 정중한 언어를 구사하며, 고객에 대해 예의를 표한다.
- 자신이 종사하는 일에 보람과 긍지를 가진다.

- 친절과 애정을 가지고 평등하게 대우한다. 따라서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폭 넓은 지식과 교양을 갖추어야 하며, 신속 정확하게 조직적으로 업무를 수행하여야 한다. 고객…(To be continued )

서비스의 기본자세, 定義(정이), 槪念, 유형, 마음가짐, 몸가짐, 종류, 올바른 자세, 기본자세, 예절, 특징, 현황, 역할, 기법, 시사점

Download : 서비스의 기본자세, 정의, 개념, 유형, 마음가짐, 몸가짐, 종류, 올바른 자세, 기본자세, 예절, 특징, 현황, 역할, 기법, 시사점.hwp( 34 )


서비스의 기본자세, 定義(정이), 槪念, 유형, 마음가짐, 몸가짐, 종류, 올바른 자세, 기본자세, 예절, 특징, 현황, 역할, 기법, 시사점








순서






서비스의%20기본자세,%20정의,%20개념,%20유형,%20마음가짐,%20몸가짐,%20종류,%20올바른%20자세,%20기본자세,%20예절,%20특징,%20현황,%20역할,%20기법,%20시사점_hwp_01.gif 서비스의%20기본자세,%20정의,%20개념,%20유형,%20마음가짐,%20몸가짐,%20종류,%20올바른%20자세,%20기본자세,%20예절,%20특징,%20현황,%20역할,%20기법,%20시사점_hwp_02.gif 서비스의%20기본자세,%20정의,%20개념,%20유형,%20마음가짐,%20몸가짐,%20종류,%20올바른%20자세,%20기본자세,%20예절,%20특징,%20현황,%20역할,%20기법,%20시사점_hwp_03.gif 서비스의%20기본자세,%20정의,%20개념,%20유형,%20마음가짐,%20몸가짐,%20종류,%20올바른%20자세,%20기본자세,%20예절,%20특징,%20현황,%20역할,%20기법,%20시사점_hwp_04.gif 서비스의%20기본자세,%20정의,%20개념,%20유형,%20마음가짐,%20몸가짐,%20종류,%20올바른%20자세,%20기본자세,%20예절,%20특징,%20현황,%20역할,%20기법,%20시사점_hwp_05.gif 서비스의%20기본자세,%20정의,%20개념,%20유형,%20마음가짐,%20몸가짐,%20종류,%20올바른%20자세,%20기본자세,%20예절,%20특징,%20현황,%20역할,%20기법,%20시사점_hwp_06.gif
다.
서비스의 기본자세, 정의, 개념, 유형, 마음가짐, 몸가짐, 종류, 올바른 자세, 기본자세, 예절, 특징, 현황, 역할, 기법, 시사점 , 서비스의 기본자세, 정의, 개념, 유형, 마음가짐, 몸가짐, 종류, 올바른 자세, 기본자세, 예절, 특징, 현황, 역할, 기법,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기본자세 정 개념 유형 마음가짐 몸가짐 종류 올바른 자세 기본자세 예절 특징 역할 기법 시사점
서비스,기본자세,정,개념,유형,마음가짐,몸가짐,종류,올바른,자세,기본자세,예절,특징,역할,기법,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Report
( 서비스의 기본자세, 정이, 정이 , 유형, 마음가짐, 몸가짐, 종류, 올바른 자세, 기본자세, 예절, 특징, 現況(현황) , 역할, 기법, 시사점 )


















목 차




들어가며



제1절 서비스의 마음가짐



제2절 서비스요원의 몸가짐

















들어가며

서비스란 고객에게 인적, 물적 편의를 정성껏 제공하는 헌신적인 행위이며, 귀족적 서비스, 가족적 서비스, 일반적 서비스로 나누어 생각할 수 있는데, 이 것을 상황에 맞게 적절히 진행하는 것이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업무다.
- 신속 정확하게 조직적으로 행한다.
- 자신의 조그마한 행위도 기업에 미치는 influence(영향)이 크다는 사실을 항상 염두에 둔다.
- 고객에게 불편함이 없는지를 정중하게 묻는다.
- 고객의 이름, 신분, 기호 등을 기억하도록 노력한다.


제1절 서비스의 마음가짐

1.서비스의 기본적 마음가짐

1)사랑하는 마음
어진 마음이 없이는 남을 사랑할 수 없다.
- 강한 의지와 확고한 goal(목표) 를 가지고 임한다.
- 진실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자발적인 서비스를 행한다.
- 자기가 서비스 하는 상품을 완전히 파악하여 고객의 질문에 친절하고 성실하게
임한다.(진실한 마음가짐, 정중한 태도,
공손한 말씨의 3대 원칙을 숙지한다)
- 단순히 고객에게 불편을 주지 않으면 된다는 소극적 태도에서 벗어나 적극적으로
고객의 편의를 도모한다.
전체 40,8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