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텐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20:33본문
Download : 코리아 텐더.hwp
1. 비즈니스 모델로 새로운 유통 모델.
① 코리아 텐더
1. 비즈니스 모델로 새로운 유통 모델.
현재 전세계 12개국으로 텐더 사업 확대, 아시아에서는 홍콩 다음으로 코리아 텐더가 2000년 12월에 사업을 처음 .
2. 텐더는 소비자가 가격을 결정하는 소비자 중심의 유통 모델.
텐더의 advantage(장점) 은 상품가격의 의사 결정이 전적으로 소비자에게 달려 있따 가격제한은 최고 입찰가와 최저 입찰가만 있을 뿐 그 사이에서 입찰에 참가한 소비자들간의 공정한 입찰 경쟁을 통해 가격이 결정.
3. 카탈로그와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혼합 상거래 유통 모델.
오프라인에서는 카탈로그 배포를 통해 그리고 온라인(online)에서는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쉽게 상품 정보를 검색, 편리하게 입찰에 참가할 수 있는 텐더는 온오프라인의 advantage(장점) 을 모두 다 가지고 있는 혼합형 유통 모델.
4. 쇼핑과 경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이닝 유통 모델.
10일 제한기간 안에 한정된 수량 안에서 자신이 제시한 가격으로 경쟁자를 이기고 낙찰 받는 즐거움 제공
5. win-win-win Triple 상생 비즈니스 유통 모델.
텐더는 소비자가 가격을 결정하는 소비주체로, 기업은 CRM 자료(data)를 바탕으로 타겟 마케팅 비즈니스 전개 그리고 협력업체는 카탈로그 광고 effect를 통해 매출 증대를 늘릴 수 있어 3자가 모두 윈 할 수 있는 상생의 비즈니스 모델.
② 코리아 텐더의 텐더방식
i) 텐더 입찰기간
한달에 1회 10일 동안 진행, 처음 일과 마감일은 한달 전 공지.
입찰전 카탈로그을 통해 원하는 상품 확인후 백화점이나, 일반 판매점을 통해 가격비교후, 입찰가격 제시.
ii) 텐더 카탈로그
카탈로그는 중앙일간지를 통해 배포, 전화로 발송 신청을 하면 매월 우편 무료 발송.
iii) 텐더 카탈로그 신청
코리아 텐더 홈페이지 내에 있는 텐더 카탈로그 신청이나, 코리아텐더 고개만족 센터를 통해 정보를 보내면 무료 발송.
iv) 입찰 전 준비물
본인의 신용카드와 메모지, 필기구를 준비
입…(drop)
순서
현재 전세계 12개국으로 텐더 사업 확대, 아시아에서는 홍콩 다음으로 코리아 ...
,경영경제,레포트
① 코리아 텐더
레포트/경영경제
코리아 텐더
① 코리아 텐더1. 비즈니스 모델로 새로운 유통 모델. 현재 전세계 12개국으로 텐더 사업 확대, 아시아에서는 홍콩 다음으로 코리아 ... , 코리아 텐더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Download : 코리아 텐더.hwp( 3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