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iriver)의 기업intro 와 경쟁사분석,마케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13:42본문
Download : 아이리버(iriver)의 기업소개와 경쟁사분석,마케팅분석.pptx
아이리버(iriver)의 기업intro 와 경쟁사분석,마케팅분석
아이리버,iriver,기업소개와,경쟁사,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기업紹介
_SLIDE_2_
아이리버란
아이리버(i-river)는 2008년 대한민국 내 MP3 플레이어 시장 점유율 약 15~20%를 차지하였던 대한민국의 모바일 IT 기기 제조회사 레인콤의 브랜드명이며, 자회사이기도 하다. 개발 자체는 레인콤에서 맡고 있고, 아이리버는 판매고객 지원만을 하고 있어, 브랜드로서의 측면이 강하다.
레인콤의 아이리버는 디지털 컨버전스를 표방하는 글로벌 모바일 IT 기기 전문 기업으로서, MP3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전자사전, 내비게이, 유아용로봇 등 모바일 IT 기기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따 특히, 레인콤은 설립 이래, 독창적인 발상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의 제품으로 디지털 문화를 선도해 오고 있따
_SLIDE_3_
목 차
_SLIDE_4_
기업이념 / 연혁
2. 재무상황
3. 상황分析
4. 제품紹介
5. 경쟁사分析
6. SWOT分析과 전략(戰略)
7. 전략(戰略) 수집 STP전략(戰略)
8. marketing 分析
9. 출처
Contents
_SLIDE_5_
기업이념 & 연혁
_SLIDE_6_
비젼/目標(목표)
브랜드 미션
브랜드 비젼
비전(vision)
“독창적인 발상”과 “혁신적인 제품”으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 진정한 만족과 기쁨을 주는 회사.
패러다임(paradigm)
“예측 가능 경영”, “지속 성장이 가능한 경영”, “참여를 통한 창조 경영”
- 혁신적인 제품을 만든다.
- 제품의 가치는 Touching. 쉽고 빠른 인터페이스와 최고의 사용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아이리버(iriver)의 기업intro 와 경쟁사분석,마케팅분석
설명
순서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A%B2%BD%EC%9F%81%EC%82%AC%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1.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A%B2%BD%EC%9F%81%EC%82%AC%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2.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A%B2%BD%EC%9F%81%EC%82%AC%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3.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A%B2%BD%EC%9F%81%EC%82%AC%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4.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A%B2%BD%EC%9F%81%EC%82%AC%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5.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A%B2%BD%EC%9F%81%EC%82%AC%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6.gif)
아이리버(iriver)의 기업소개와 경쟁사분석,마케팅분석 , 아이리버(iriver)의 기업소개와 경쟁사분석,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리버 iriver 기업소개와 경쟁사 마케팅
Download : 아이리버(iriver)의 기업소개와 경쟁사분석,마케팅분석.pptx( 53 )
다.
레인콤의 제품으로 세상을 바꾼다는 자세. 제품의 기획, 개발, 생산, 판매 등 모든 단계에서 타 회사 보다 한걸음 더 앞서 나가는 `Two Steps Forward` 자세
- 누구에게나 쉬운 제품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