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무용감 > abciptv1 | abciptv.co.kr report

무용감 > abciptv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1

무용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12:00

본문




Download : 무용감.HWP




)을 떠올리며 우리의 사명을 다한 듯 공연이 처음 되기만을 기다렸다. 기회가 돼서 음악에 관한 공연은 몇 번 가 봤었지만 무용 공연은 쉽게 접해 볼 수가 없었다. 그러나 선배들과 함께 가보기로 마음을 먹고 솜리 文化(문화) 예술회관으로 향하게 되었다. 용왕과 용녀의 사랑이 이루어지지 않을 사랑이었기에 그렇게 절실하게 느껴진 걸까??
나는 서동의 이야기를 ‘한국 전통문…(省略)

무용감1

다.

Download : 무용감.HWP( 82 )








레포트/감상서평


무용감
설명





순서



무용감에 대한 자료입니다. 용왕과 용녀의 사랑... 춤으로써 저렇게 사랑을 표현하다니 아름답다는 말 밖에는 나오지 않았다.

,감상서평,레포트
대학 와서 처음으로 무용 공연을 본 것 같다. 얼마 지나지 않아 교복 입은 학생들이 우르르 몰려들었다. 무용감1 , 무용감감상서평레포트 ,
무용감에 대한 입니다. 그러면 간략하게 ‘서동의 노래’를 관람한 소감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한편의 무용 공연을 보고 나서는 와서 관람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다.
드디어 공연이 처음 되었다. 팜플렛을 보니 역시 아니나 다를까 그곳에 모인 학생들의 선생님들이 출연진으로 되어있었던 것이다. 우리는 교수님 말씀.(교수님께서 수업시간에 고등학생들이 앞에 앉기 전에 일찍 가서 우리에게 앉으라고 하셨다. 하얀 실루엣에 가려 두 남녀가 춤을 췄다. 그런 장면을 보고 학생들은 약간 이상한 소리를 질렀지만 성인(?)인 나로서는 그 장면이 너무나 아름다워 보였고 지금 report을 쓰면서 기억에 남는 장면 중 하나로 꼽을 수 있을 정도였다. 아니 무용 공연에 대해 쉽게 마음을 가지지 않았다는 표현이 어울릴 것 같다. 한 선배가 너무 앞이면 무용수들의 분장한 얼굴들과 무용들이 적나라하게 보일테니 뒤쪽에 앉자고 했지만 나는 끝까지 우겨서 앞에 앉아서 관람할 수 있었다. 처음엔 무엇인지 잘 몰랐지만 그들의 동작을 보며 이해할 수가 있었다. 사실 교수님께서 추천해주신 ‘서동의 노래’ 관람도 처음엔 많이 망설여졌다. 물론 그곳의 많은 사람들이 그러했으리라 믿는다.
우리는 교수님의 말씀대로 일찍 그곳에 도착해 앞자리 중간에 딱 자리잡고 앉았다. 수요일은 종교 활동을 하는 날이었고, 날씨도 비가 와서 좋지 않았었다.
전체 40,8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