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유한킴벌리 경영전략(戰略) ,marketing 事例분석과 유한킴벌리 향후방향제언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9 02:00본문
Download :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유한킴벌리 경영전략,마케팅사례분석과 유한킴벌리 향후방향제언 PPT.pptx






유한킴벌리,기업과,SWOT,유한킴벌리,경영전략,마케팅사례과,유한킴벌리,향후방향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유한킴벌리 경영전략(戰略) ,marketing 事例분석과 유한킴벌리 향후방향제언 PPT
_SLIDE_1_
기업instance(사례)발표
_SLIDE_2_
1. 유한킴벌리 기업introduce
(1) 유한킴벌리 개요
(2) 기업철학
2. 유한킴벌리 SWOT分析
3. 유한킴벌리 경영전략(strategy)
(1) 윤리경영
(2) 혁신경영
4. 유한킴벌리 마케팅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結論(결론)과 향후방향제언
INDEX
_SLIDE_3_
1. 유한킴벌리 기업introduce
_SLIDE_4_
1970년 3월 30일, ‘유한양행’과 ‘킴벌리클라크’의 투자합작으로 설립
우리나라 최초로 생리대와 미용티슈, 위생기저귀 생산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지속가능경영, 環境(환경)경영에서 최상위권, 성실한 납세
(1) 유한킴벌리 개요
_SLIDE_5_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익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위생culture 발전을 ...
_SLIDE_1_
기업instance(사례)발표
_SLIDE_2_
1. 유한킴벌리 기업introduce
(1) 유한킴벌리 개요
(2) 기업철학
2. 유한킴벌리 SWOT分析
3. 유한킴벌리 경영전략(strategy)
(1) 윤리경영
(2) 혁신경영
4. 유한킴벌리 마케팅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結論(결론)과 향후방향제언
INDEX
_SLIDE_3_
1. 유한킴벌리 기업introduce
_SLIDE_4_
1970년 3월 30일, ‘유한양행’과 ‘킴벌리클라크’의 투자합작으로 설립
우리나라 최초로 생리대와 미용티슈, 위생기저귀 생산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지속가능경영, 環境(환경)경영에서 최상위권, 성실한 납세
(1) 유한킴벌리 개요
_SLIDE_5_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익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위생culture 발전을 선도하고
건강과복지향상에 기여한다’
VISION
기업 사명
(2) 기업철학
_SLIDE_6_
2. 유한킴벌리 SWOT分析
_SLIDE_7_
O
(기회)
T
(위협)
S
(강점)
環境(환경) 경영‘친環境(환경) 기업’
이미지를 구축함으로써 기업가치 향 상
-기업 이미지 평가에서 삼성과 포
스코와 같은 위치를 선정.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윤리
경영으로 성장이 가능한 기업
이라고 평가 받음.
-93년까지는 독보적인 環境(환경)친화적기업
이었으나 P&G나 대한펄프등 경쟁업체
등장으로 경쟁구도가 가속화 → 이로 말
미암아 기업이념을 망각할 수 있음.
W
(약점)
유한킴벌리는 멀티브랜드 전략(strategy)
으로 시advantage(장점) 유율에 우위를 선점.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가지고 있
으나 한정된 제품 카테고리와 고객층.
-대형 외국계 경쟁사의 진입.
-경쟁 심화로 수익성 개선의 부담.
_…(省略)
Download :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유한킴벌리 경영전략,마케팅사례분석과 유한킴벌리 향후방향제언 PPT.pptx( 80 )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유한킴벌리 경영전략(戰略) ,marketing 事例분석과 유한킴벌리 향후방향제언 PPT
설명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유한킴벌리 경영전략,마케팅사례분석과 유한킴벌리 향후방향제언 PPT ,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유한킴벌리 경영전략,마케팅사례분석과 유한킴벌리 향후방향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유한킴벌리 기업과 SWOT 유한킴벌리 경영전략 마케팅사례과 유한킴벌리 향후방향제언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