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 내가 추스린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00:20본문
Download : 내돈 내가 추스린다.hwp




다이어트創業다이어트경영cmous
레포트/경영경제
다. 사실 최근 경기로 보아서는 점포 사업보다는 무점포창업이 적합하다고 창업전문가들은 말한다. 정보통신을 포함한 제조업 창업의 경우 공공기관에서 운영하는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하면 저렴한 임차료에 회의장, 범용 기계, 통신장비
등 각종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초기 매끄럽지 못한 자금 회전에 도움이 된다 창업보육센터는 최근 우체국에서까지 운영할 정도로 확산되어 있다아 사무실 임차비가 없어 창업자의 집 대청마루에서 혹은 모텔에 장기투숙 하면서 창업 초기를 견뎠다는 벤처창업가들을 우리는 종종 볼 수 있다아 약간의 수수료로 비서나 사무행정 서비스를 대행해 주는 경우도(소규모 비즈니스센터 등) 유통업이나 무역업 창업자에게 꽤나 득이 된다 창업기업이 행정을 담당하는 직원까지 인건비를 주어 가며 고용하는 데는 무리가 따를 것이라는 판단에서 스타트된 사업인 만큼 활용해 봄직하다.
소점포 창업을 하는데도 프랜차이즈 가맹비를 절약할 수 있는 공동브랜드 창업이 도입됐고, 관련 분야의 벤처기업들도 개별 마케팅으로 시행착오를 겪을 비용을 한번에 겪고 영업비용을 줄여 보자는 차원에서 공동마케팅을 시도한다.
업종선택도 경기침체기에는 리스크가 적은 업종을 선택한 뒤 초긴축경영을 해야 할 것이다. 물론 소호라면 점포도 필요 없다.
설명
다이어트 창업과 다이어트 경영에 대해서다이어트창업다이어트경영cmous , 내돈 내가 추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