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Story telling > abciptv1 | abciptv.co.kr report

Story telling > abciptv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1

Story tell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17:56

본문




Download : Story telling.pptx










레포트/기타
Story,telling,기타,레포트
Story telling
Story%20telling_pptx_01.gif Story%20telling_pptx_02.gif Story%20telling_pptx_03.gif Story%20telling_pptx_04.gif Story%20telling_pptx_05.gif Story%20telling_pptx_06.gif
Story telling






순서

Story telling , Story telling기타레포트 , Story telling




설명
_SLIDE_1_
Story telling
marketing


_SLIDE_2_
Index

1 스토리텔링 마케팅?
2 감성 마케팅!
3 브랜드 마케팅!
4 현 규모와 展望

_SLIDE_3_
스토리텔링
마케팅?

1
_SLIDE_4_


스토리텔링 마케팅?

‘이야깃거리가 있는 곳엔 항상 사람들이 북적인다.‘

Storytelling = ‘story’ + ‘telling’

-> 상대방에게 말하고자 하는 바를 재미있게 전달

‘제품이나 브랜드에 담겨있는 이야기를 가지고, 또는 이야기를 만들어서 고객에게 다가가는 감성 지향적 마케팅‘


롤프 옌센(Rolf Jensen)- “정보화시대가 지나면 소비자에게 꿈과 감성을 제공하는 것이 discrimination화의 point이 되는 Dream Society가 도래할 것”
-> Storytelling Marketing

_SLIDE_5_


스토리텔링 마케팅?
등장배경!

- 정보 통신의 발달 ? 매체의 alteration(변화)

- 디지털 시대의 property(특성)과 맞물린 서사학의 alteration(변화)
-> 스토리텔링의 전면적 등장

최근 文化(문화)와 산업의 화두 = ‘감성’

물질의 산출 < 기호의 산출=> 상품의 미학적 가치 증대 (스토리 텔링)

- 스토리텔링은 인간이 세계를 인식하는 근본적인 방식
_SLIDE_6_


스토리텔링 마케팅?
스토리텔링의 성공 포인트

1. 뻔한 스토리는 가라
- discrimination화된 스토리를 통해 소비자의 ‘매력타점’(Sweet spot)’을 타격

2. 재미와 경험이 생명이다
- 내수불안과 정치, 사회적불안 -> 탈일상적인 재미 추구

3. 멀티채널의 활용도를 높여라
- 접점의 다원화 (브랜드 스토리 전파 effect 극대화)/
애드무비(Ad-Movie)

4. ‘스토리文化(문화)’를 창출하라
1)네버엔딩 스토리를 만들어야 한다.
3)소비자의…(skip)

Download : Story telling.pptx( 90 )


다.
2) 소비자의 피드백을 반영해야 한다.
전체 40,8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