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네이버 LINE analysis(분석) ,LINE 광고,라인 광고컨셉,네이버 라인 광고 > abciptv1 | abciptv.co.kr report

네이버 LINE analysis(분석) ,LINE 광고,라인 광고컨셉,네이버 라인 광고 > abciptv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1

네이버 LINE analysis(분석) ,LINE 광고,라인 광고컨셉,네이버 라인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05:02

본문




Download : 네이버 LINE 분석,LINE 광고,라인 광고컨셉,네이버 라인 광고.pptx






네이버%20LINE%20분석,LINE%20광고,라인%20광고컨셉,네이버%20라인%20광고_pptx_01.gif 네이버%20LINE%20분석,LINE%20광고,라인%20광고컨셉,네이버%20라인%20광고_pptx_02.gif 네이버%20LINE%20분석,LINE%20광고,라인%20광고컨셉,네이버%20라인%20광고_pptx_03.gif 네이버%20LINE%20분석,LINE%20광고,라인%20광고컨셉,네이버%20라인%20광고_pptx_04.gif 네이버%20LINE%20분석,LINE%20광고,라인%20광고컨셉,네이버%20라인%20광고_pptx_05.gif 네이버%20LINE%20분석,LINE%20광고,라인%20광고컨셉,네이버%20라인%20광고_pptx_06.gif

네이버 LINE analysis(분석) ,LINE 광고,라인 광고컨셉,네이버 라인 광고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네이버 LINE 분석과 광고제안
_SLIDE_2_

CONTENTS

Ⅰ. 라인 intro 및 선정 이유

Ⅱ. environment(환경) 분석
- 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

Ⅲ. 자사분석

Ⅳ. 광고컨셉 제안
_SLIDE_3_

1. 라인 intro 및 선정 이유
1- 라인 intro
1- NHN의 자회사인 라인주식회사에서 출시한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1- 2011년 6월 23일, 일본에서 처음으로 서비스 개시
1- 2014년 10월, 전세계 누적 가입자수
5억 6000만명 돌파
1- 가입자의 팽창과 더불어 모바일 메신저를 넘어 게임, 쇼핑몰, 음원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_SLIDE_4_

1. 라인 intro 및 선정 이유
1- 라인 선정 이유

전세계 라인 가입자
5억 6천만명
전세계 카카오톡 가입자
1억 3천만명
1`해외`
1`국내`
_SLIDE_5_

2. environment(환경) 분석

_SLIDE_1_
네이버 LINE 분석과 광고제안
_SLIDE_2_

CONTENTS

Ⅰ. 라인 intro 및 선정 이유

Ⅱ. environment(환경) 분석
- 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

Ⅲ. 자사분석

Ⅳ. 광고컨셉 제안
_SLIDE_3_

1. 라인 intro 및 선정 이유
1- 라인 intro
1- NHN의 자회사인 라인주식회사에서 출시한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1- 2xxx년 6월 23일, 일본에서 처음으로 서비스 개시
1- 2014년 10월, 전세계 누적 가입자수
5억 6000만명 돌파
1- 가입자의 팽창과 더불어 모바일 메신저를 넘어 게임, 쇼핑몰, …(생략(省略))






Download : 네이버 LINE 분석,LINE 광고,라인 광고컨셉,네이버 라인 광고.pptx( 18 )


네이버 LINE 분석,LINE 광고,라인 광고컨셉,네이버 라인 광고 , 네이버 LINE 분석,LINE 광고,라인 광고컨셉,네이버 라인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네이버 LINE LINE 광고 라인 광고컨셉 네이버 라인 광고
설명






네이버,LINE,LINE,광고,라인,광고컨셉,네이버,라인,광고,경영경제,레포트



네이버 LINE analysis(분석) ,LINE 광고,라인 광고컨셉,네이버 라인 광고
다.
전체 40,8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