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의 마케팅 전략(strategy)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12:52
본문
Download : 미샤의 마케팅 전략분석_2092083.hwp
화장품 케이스와 광고 등에 쓸데없는 많은 돈을 쏟아 부었던 기존의 화장품회사와는 달리 `미샤`는 그러한 거품을 빼서 경제적으로 서민들에게 어필하게 된다 처음에는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일부 고객들과의 판매만이 이루어지다가 2002년 오프라인 매장을 처음 으로 고객과의 더욱 가까운 만남이 가능해지면서 더 많은 사람들 속으로 알려지게 되었다.마케팅레포트완성본97 , 미샤의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마케팅레포트완성본97
순서
미샤의 마케팅 전략(strategy)analysis
Download : 미샤의 마케팅 전략분석_2092083.hwp( 65 )
저가브랜드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는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의 성공전략(strategy)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러나 `미샤`의 성공이 쉽게 이루어진 것은 아니었다.
저가브랜드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는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의 성공전략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IMF시대만큼이나 어려운 불경기를 몸으로 실감하고 있는 요즘, 점차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화장품시장에도 역시 變化(변화)가 일어나고 있따 고가라면 무조건 좋다고 생각하는 한국 사람들의 편 견속에서 해외 명품 등의 고가화장품 시장과의 어려운 경쟁을 뚫고 `미샤`라는 새로운 저가브랜드의 성공이 새로운 이슈로 떠올랐다. 싼 가격으로 피부에 까다로운 여성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하여 품질까지 끌어올리기 위한 노력이 필요했고, ‘싼 게 비지떡’…(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