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생활교육이 필요한 대상자를 선정하여 8회기 프로그램(program]) 을 계획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12:04
본문
Download : 가족생활교육이 필요한 대상자를 선정하여 8회기 프로그램을 계획하기.hwp
가족생활교육 8회기 호로그램
(1회기) 사랑 체크
(2회기) 다른 가정사례(instance) 체크
(3회기)대화하기
(4회기)화목한 가정
(5회기)의사소통
(6회기) problem(문제점) 체크
(7회기) 배려하기
(8회기) 이해하기
3. 결론
4. 참고자료(資料)
다.레포트/기타
설명






(3회기)대화하기
가족생활교육 8회기 프로그램(program])
(2회기) 다른 가정example(사례) 체크
프로그램(program]) 개발 배경, 실시 대상, 프로그램(program]) 목표(目標), 프로그램(program]) 구성을 구체적으로 계획해 주세요.
가족생활교육 레포트글자크기10 줄간격 160가족생활교육이 필요한 대상자를 선정하여 8회기 프로그램을 계획하기프로그램 개발 배경, 실시 대상, 프로그램 목표, 프로그램 구성을 구체적으로 계획해 주세요.가족생활교육 8회기 프로그램 (1회기) 사랑 체크 (2회기) 다른 가정사례 체크 (3회기)대화하기 (4회기)화목한 가정 (5회기)의사소통 , 가족생활교육이 필요한 대상자를 선정하여 8회기 프로그램을 계획하기기타레포트 , 가족생활교육이 필요한 대상자를 선정하여 8회기 프로그램을 계획하기
Download : 가족생활교육이 필요한 대상자를 선정하여 8회기 프로그램을 계획하기.hwp( 39 )
가족생활교육이,필요한,대상자를,선정하여,8회기,프로그램을,계획하기,기타,레포트
(1회기) 사랑 체크
글자크기10 줄간격 160
(5회기)의사소통
(4회기)화목한 가정
가족생활교육 레포트(report)
가족생활교육이 필요한 대상자를 선정하여 8회기 프로그램(program]) 을 계획하기
- 목차 -
1. 서론
가. 가족생활교육이란
나. 가족생활교육 necessity need
2. 본론
가. 가족생활교육이 필요한 대상자를 선정
나. problem(문제점)
(1)의사소통
(2)노후 노동
(3)適應 문제
다.
ㄷ. 관련 가정사례(instance)를 알려주며 이해시킨다.
ㄹ. 토론 및 이해를 통해 문제 해결
(2회기) 다른 가정사례(instance) 체크
[goal(목표) ]
ㄱ. 조손가정 사례(instance)를 바탕으로 차이점 파악
ㄴ. 차이가 있는 사례(instance)를 통해 서로 조정해 나간다.
ㄴ. 사랑이 어떤것인지에 대해 알려준다. 가족생활교육 8회기 호로그램
(1회기) 사랑 체크
[goal(목표) ]
ㄱ.서로의 사랑을 느끼는 것
ㄴ.친밀감 조성
ㄷ.사랑을 체크 후 그동안 부족했던 점 반성한다.
[주제]
ㄱ. 사례(instance)들을 파악하며 이해한다.
[주제]
ㄱ. 호로그램 및 necessity need을 이야기한다.
ㄴ. 차이에 대한 이해를 통해 서로간의 문제를 …(skip)
가족생활교육이 필요한 대상자를 선정하여 8회기 프로그램(program]) 을 계획하기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