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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의찬미`를 통해 본 1920년대 복식cult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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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1 2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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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스트는 허리높이에서 멈추고 커다란 가슴과 돌출한 힙이 없어졌다.
색채는 엷은 컬러였다. 웨이스트는 허리높이에서 멈추고 커다란 가슴과 돌출한 힙이 없어졌다.
1924년 봄 파리의 신작 발표회에서 스케트는 확실히 짧아졌다.


또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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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문사회,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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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1924년 봄 파리의 신작 발표회에서 스케트는 확실히 짧아졌다.
또한 `가르손느(garconne)`의 패션이 등장하고 검정색 스타킹을 벗어 버리고 피부색 스타킹을 신었으며 스튜랩슈즈를 신었다.

헤어스타일은 한쪽 가리마로 나누어내린 `이튼`스타일이었고 모자는 깊이 둘러 써서 이마를 보이지 않는 `크로쉐` 모두 베이지색의 소프트한 펠트로 만든 것이었다. 일상용에는 베이지, 밝은 브라운, 이브닝용에는 아몬드 그린이나 소프트 블루 또는 수수한 장미색이었는데 가장 인기있던 색은 흰색이었다. 또한 `... , `사의찬미`를 통해 본 1920년대 복식문화인문사회레포트 ,







`사의찬미`를 통해 본 1920년대 복식culture

1924년 봄 파리의 신작 발표회에서 스케트는 확실히 짧아졌다. 웨이스트는 허리높이에서 멈추고 커다란 가슴과 돌출한 힙이 없어졌다.
보드네크의 가로가 긴 배 모양 컷팅은 깊은 V네크와 경합하면서 공존했고 롱 스카프를 목에 곁들여 끝을 아무렇게나 뒤로 늘어뜨렸다. 악세서리는 매치되는 색으로 염색한 푸켓침과 비즈나 진주의 끈장식 폭이 넓은 슬레이브, 팔찌(좁고 부드러운 다이아몬드 팔찌)가 있따

영화`사의찬미`속 의상analysis(분석) !!

영화 `사의찬미`는 1920년대 일제치하의 조선을 배경으로 최초의 소프라노 가수 윤심덕의 일대기를…(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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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다른 특징으로는 샤넬룩이 등장하여 가죽벨트, 반짝반짝 빛나는 장식버튼, 화려한 디자인의 라벨핀, 버튼홀의 스티치가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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