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망 마케팅에 대한 과학적 접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18:07
본문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과학적 접근.hwp
인터넷마케팅에대한과학적접근 ,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과학적 접근경영경제레포트 ,
다.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과학적 접근.hwp( 44 )
누리망 마케팅에대한과학적접근


,경영경제,레포트
누리망 마케팅에 대한 과학적 접근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1. Internet marketing 의 전개
2. Internet marketing 의 성과지표
3. 해결해야 할 assignment
또한, 접근성(Availability)확보 eMarketing의 전개 단계별로도 그 평가체계를설계해 볼 수 있다 ebrand컨셉설계 충성도(Loyalty) 확보의 단계별로 적절한 성과측정(measurement)지표를 설정할 수 있다 몰입도(Commitment)확보 Availability는 인지적 접근성(Domain Name, 대중매체/옥외매체/교통매체 광고 등)과 물리적 접근성(검색엔진 등록, 배너/링크 교환 등) 으로 구성되며 몰입도(Commitment)는 Contents간, customer간 connection등으로 구성되어진다. loyalty는 방문의 정기성, 방문회수 집중도, 사용시간 집중도등으로 평가될수 있다
3. 해결해야 할 assignment
보다 성공적인 eMarketing의 efficacy측정(measurement)을위해서는 전달과 인지 중심의 성과평가지표를 상호작용과 행동중심의 성과평가지표로 전환해야 …(skip)
설명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과학적 접근 에 대한 글입니다.
누리망 마케팅에 대한 과학적 접근 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