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도시환경,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 abciptv8 | abciptv.co.kr report

도시환경,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 abciptv8

본문 바로가기

abciptv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도시환경,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6:12

본문




Download : 도시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그 중에서 고양이가 많은 日本(일본)을 타겟으로 정하였습니다.
도시環境improvement 쓰레기봉투-日本(일본)
목차
II. 마켓팅 타겟 국가-日本(일본)
III. 제품 characteristic(특성) 및 차별성
IV. 마켓팅 전략(strategy)
V. 단가 상승 대응 전략(strategy)
I. 제품의 개요
도시의 골칫덩이 길고양이
도시가 발전하고 천적이 없어짐으로써 언제부터인가 도시의 골칫덩이가 된 길고양이
먹이감이 없는 도시에서 길고양이는 쓰레기 봉투를 찢고 음식물을 찾음
이로인해 개미 해충 등이 들끓고 악취와 도시미관을 해치고있습니다.
마켓팅 타겟 국가-日本(일본)
日本(일본) 선정이유
市民성
배출실태
시장규모
市民성
배출실태
시장규모
OECD국가 이미지 세계 3위
주거구조 개인주택
집앞 청소 솔선수범
環境문제 및
생활環境 관심높음
쓰레기 종량제 실시하지않음
1주 2회 오전8시
음식물쓰레기 같이 배출
따라서 고양이의 접근 및 훼손이...

도시環境improvement 쓰레기봉투-日本(일본)
목차
II. 마켓팅 타겟 국가-日本(일본)
III. 제품 characteristic(특성) 및 차별성
IV. 마켓팅 전략(strategy)
V. 단가 상승 대응 전략(strategy)
I. 제품의 개요
도시의 골칫덩이 길고양이
도시가 발전하고 천적이 없어짐으로써 언제부터인가 도시의 골칫덩이가 된 길고양이
먹이감이 없는 도시에서 길고양이는 쓰레기 봉투를 찢고 음식물을 찾음
이로인해 개미 해충 등이 들끓고 악취와 도시미관을 해치고있습니다.
자사의 제품은 이를 해결하고자 개발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고양이가 많은 日本(일본)을 타겟으로 정하였습니다.
마켓팅 타겟 국가-日本(일본)
日本(일본) 선정이유
市民성
배출실태
시장규모
市民성
배출실태
시장규모
OECD국가 이미지 세계 3위
주거구조 개인주택
집앞 청소 솔선수범
環境문제 및
생활環境 관심높음
쓰레기 종량제 실시하지않음
1주 2회 오전8시
음식물쓰레기 같이 배출
따라서 고양이의 접근 및 훼손이 높음
1일 1인 배출량 1.12KG
연간환산 408KG
20L봉투 1인당 연간20장
인구수 127,288,419명
2545768380장 수요

제품 characteristic(특성) 및 차별성
제품 characteristic(특성) 및 차별성
플라스틱 수지를 0.1~0.5mm로 분쇄
10~30% 중량의 삼나무잎, 차조기잎,오렌지향, 박하꽃추출액의 혼합 향을 액상 또는 고상의 형태로 첨가
50∼70℃에서 3∼5분 동안 혼합
120∼130℃의 압출기로 압출
5∼10℃로 냉각
이 합성수지를 이용 봉투 제조
쓰레기 봉투 훼손으로 인한 악취 미관훼손 파리 개미등 해충과 세균 증식방지
유해한 화학약품이 아닌 고양이 쥐가 싫어하는 친環境적인 천연재료 사용
차조기잎,삼나무잎,박하꽃,오렌지향
고양이 접근방지 스프레이에 비해 불쾌한 향이 아니며 지속성이있음
고양이가 많은 日本(일본)에 적합함

마켓팅 전략(strategy)
초기
중,장기
마켓팅 전략(strategy)
마켓팅 전략(strategy)(초기)
日本(일본)은 네 개의 섬 9개의 지방 지자체 단위로 47개…(drop)

도시환경,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도시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1.gif 도시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2.gif 도시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3.gif 도시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4.gif 도시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5.gif 도시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6.gif



도시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도시환경,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도시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도시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도시환경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Download : 도시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36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자사의 제품은 이를 해결하고자 개발되었습니다.
Total 41,06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