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example(사례) 분석- 40 4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8 23:30
본문
Download : 마케팅사례분석- 40 40 .pptx
Download : 마케팅사례분석- 40 40 .pptx( 81 )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사례분석- 40 40 , 마케팅사례분석- 40 40 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사례






마케팅example(사례) 분석- 40 40
설명
마케팅example(사례) 분석- 40 40
_SLIDE_1_
Tous les Jours marketing 사례(instance)分析
_SLIDE_2_
목차
사례(instance)선정 동기
環境(환경)分析
기업intro
확인된 問題點 제시
改善된 marketing 전술
성공요인 分析
질의 응답
marketing 전술 分析
結論
_SLIDE_3_
사례(instance)선정 동기
제과제(problem)빵에
대한 관심
업체간의
marketing 경쟁
심화
경쟁기업과 점유율
차이
드라마로
인한
관심
_SLIDE_4_
기업intro
_SLIDE_5_
Everyday
Fresh
Real
Taste
Natural
Global brand
기업intro - 기업의 사명 및 目標(목표)
_SLIDE_6_
Jr.
specialist
Sr.
specialist
기업intro ? 기업의 조직도
Staff
Master
Assistant manager
Manager
Senior
master
_SLIDE_7_
기업intro ? 기업의 연혁
_SLIDE_8_
기업intro ? 재무상황
대차 대조표 (CJ푸드빌)
자산
1. 유동자산
60,527,589,284
2. 비 유동자산
251,406,230,709
자산총계
311,933,819,993
부채
1. 유동부채
207,338,001,278
2. 비 유동부채
39,848,583,567
부채총계
247,186,584,845
자본
자본 총계
64,747,235,148
현금 흐름표
매출액
648,966,9…(ski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