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example(사례) ,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8 02:25
본문
Download : 기업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기업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기업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기업사례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기업example(사례) ,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기업example(사례) ,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Colgate-Palmolive Company기업事例分析(분석)
목 차
1. 칫솔시장의 環境 分析(분석)
1) 시장의 세분화, 비교 및 分析(분석)
2) 소비자 分析(분석)
3) 경쟁사 分析(분석)
4) 유통경로 分析(분석)
5) 제품의 Strength & Weakness
2. CP가 나아가야 할 방향
1) CP사 칫솔사업부의 Mission
2) 슈퍼 프리미어시장에서의 CP사 성공책략
목 차
3. 국내 구강보호 시장의 分析(분석)
1) 제품의 분류 및 시장상황
2) 效果적인 시장 세분화 기준
3) 시장공략 방법
- Targeting & Positioning
1. 칫솔시장의 環境分析(분석)
1) 시장의 세분화 및 비교 分析(분석)
가치시장
전문시장
수퍼
프리미어 시장
수퍼
프리미어
시장
전문시장
가치시장
(1) 행동주의적 세분화 1
1. 칫솔시장의 環境分析(분석)
1) 시장의 세분화 및 비교 分析(분석)
(2) 행동주의적 세분화 2
Star
P.C
C.C
Dog
10x Relative M/S 1/10x
20%
-20%
성장률
보통모
부드러운 모
매우 부드러운 모
매우 부드러운모 제품
중심의 시장확장 및
부드러운모를 통한 수확,
보통모 시장 철수 요망
1. 칫솔시장의 環境分析(분석)
1) 시장의 세분화 및 비교 分析(분석)
(3) 인구통계적 세분화
칫솔 사이즈에 따른
분류
어른용 69%
어린이용
13%
컴팩트 크기
17%
1. 칫솔시장의 環境分析(분석)
1) 시장의 세분화 및 비교 分析(분석)
(3) 치약시장 VS 칫솔시장
# 1. 공통요소
ㄱ) 시장세분화의 동일 - ‘구강보호시장’
ㄴ) 서로 연관성이 있어 둘 중 하나의 시장이 성공하면
다른 시장의 성장률도 증가
# 2. 비 공통요소
ㄱ) 시장 성장률 - 칫솔시장 ` 치약시장
ㄴ) 소비자들의 인식
- 구강보호의 중요매개체 칫솔 ` 치약
ㄷ) 최초수요량 발생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기업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