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타이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2:09
본문
Download : 스키타이에 대하여.hwp
흑해 북안의 스키타이인들은 코카서스나 쿠반지역의 사람들처럼 유럽인종적 특징을 보이는데 그것은 그들처럼 유럽인종적 특징을 보이는데 그들이 인종적으로 이란계통의 민족에 속하기 때문이다 동쪽의 사르마티아 지역에서는 몽골적인 특징이 첨가 되는데 당사자들은 기원전 6세기 경에야 비로소 서쪽으로 밀고 들어온 것 같다. 그들이 밟아 왔던 길에 대해 우리는 추적을 해보고자 한다.
순서
설명
스키타이에대하여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스키타이에 대하여.hwp( 35 )
다.
오랜 역싸기간 동안 잠시 나타났다가 사라진 국가들은 수 없이 많았다.(average(평균) 1.64미터) 물론 여자는 더 작았다.
스키타이인들은 원래 흑해 북쪽 볼가강 유역에 살던 종족이다.인종적으로는 이란 또는 아리안이라 불리우는 인도유럽족 스키타인인의 형질적 외모는 발굴품들을 토대로 다음과 같이 복원되었다. 상류층의 구성원은 강한 골격을 지닌 장신의 사람이었다 대부분은 키가 1.76미터에서 1.80미터 사이이며 평민들은 보다 작았다. 그러나 스키타이처럼 많은 문명권에 영향을 준 민족은 없었다.
역싸의 첫 머리에 혜성처럼 등장한 기마족이 스키타이는 호전적이고 잔인한 기마족을 희랍인들은 스키타이,이란과 페르시아인들은 `사케` 또는 `사카`라 했다.china인들은 `색족`이라고 불렀다.그리스 역싸가 헤로도토스가 쓴 AD 450년쯤 기록에 의하면 스키타이족은 용감하고 잔인한 전사들로 이름이 높았다.적의 피를 마시고,해골을 기념으로 차고 다녔다고 한다.또 팔의 가죽을 벗겨서 화살통으로 쓰는 등 참으로 형언하기 어려운 잔인성을 보여주었다.이처럼 잔인한 스키타이 기병들은 가는 곳마다 공포의 대상이 되었다.흑해와 소아시아지방은 물론 광활한 중앙아시아가 그들 말발굽에 밟혔다.그리고 동쪽 멀리 시베리아의 바이칼 호수까지 달려 갔다. 이 길을 추적하는데 우리는 역싸와 고고학적인 유물울 중심으로 다룰려한다.스키타이에대하여 , 스키타이에 대하여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스키타이에 대하여
지금은 사라진 국가 스키타이에 대해 조사한 data(자료)입니다. 그들의 삶이 우리에게 까지 영향을 준 마당에 그들에 대한 연구는 아직 미흡한 면이 없지는 않다. 그러나 투바공화국의 아르잔 쿠르간에서 발견된 시신들에서는 장두형의 유럽인종이었으며 알…(생략(省略))
지금은 사라진 국가 스키타이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