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서울의 택시 드리벌- 택시, 소市民의 꿈과 무형의 폭력이 공존하는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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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30 13: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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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 기사 장덕배가 겪는 지옥과도 같은 일상은 초라한 우리들의 현실반영이다. 그의 영화 속에서 그려지는 현실과 인물들은 거의 비현실적이다. 그러나 비현실적인 상황에서 비현실적인 인물들이 벌이는 소동은, 일그러진 현대사회의, 지극히 현실적인 우화이다. 번뜩이는 장진의 천재성은, ‘희곡 작품을 내놓고 그를 연출한 나이가 스물 여섯이라는 것에’, 머무르지 않는다. 이에 반해 <택시 드리벌>의 현실-극은 표현주의 색채가 강하지만-은 지극히 현실적이고 직설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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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작가, 영화감독인 장진의 희곡 작품<택시드리벌>을 본 후 쓴 감상문입니다. 비현실적인 상황으로 인물들을 몰아놓고, 그 소동을 지켜보는 것, 그러면서 현실을 슬쩍 비추는 것 http//:www.cine21.co.kr, 이것이 영화감독으로 장진이 택한 방법이었던 것이다.택시드리벌 , 나는 서울의 택시 드리벌- 택시, 소시민의 꿈과 무형의 폭력이 공존하는 공간인문사회레포트 ,
<택시 드리벌>은 그의 나이 스물 여섯에 극단 유시어터에서 초연한 작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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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작가, 영화감독인 장진의 희곡 작품<택시드리벌>을 본 후 쓴 감상문(report)입니다. <택시 드리벌>은 일관된 사건 없이 주인공이 겪는 하루 동안의 여정을 통해 도시에 살고 있는 도시인들의 실체를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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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