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다양한 교육 미디어 observe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5:33
본문
Download : 20030307233706_다양한 교육미디어 관찰분석[1].hwp
. 시설에 대한 투자와 함께 인적자원에 대한 투자가 이루어져야 하는데 비용이 어마어마하게 든다. 그리고, 선생님들의 새로운 교육매개체에 대한 재교육이 필요해지고, 그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는 노력도 필요로하게 된다된다. …(省略)
<서론>, , I. CD-ROM Title, 1. Multimedia 와 CD-ROM Title, 2. 아동용 교육 CD-ROM Title 제작 과정, 3. 교육용 CD-ROM Title, 4. 외국 교육용 CD-ROM 타이틀과 국내 교육용 CD-ROM 타이틀, , II. 시각장애자용 컴퓨터, 1. 시각장애자용 컴퓨터의 기술적 적용, 2. 시각장애자용 컴퓨터의 구성, 3. 시각장애자용 프로그램의 사용, 4. 시각장애자용 컴퓨터의 개선되어야 할 부분, 5. 시각장애자용 컴퓨터의 교육매체로써의 역할과 보급 현황, 6. 시각장애자들에게 GUI(Graphic User Interface) 혜택을, 7. 시각장애자용 컴퓨터의 견학보고서를 마치며, , III. 가상현실, 1. 컴퓨터와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變化, 2. 휴먼인터페이스와 가상현실, 3. 가상현실의 기술적요소와 인간오감의 재생, 4. 가상현실의 응용분야, 5. 가상현실의 교육에 응용 , 6. 가상현실의 현재와 future , 7. 가상현실에 대한 자료(data)조사를 마치며, , , , 파일크기 : 52K
매스미디어,교육미디어,교육학,교육,사범교육,레포트
다양한 교육 미디어 observe analysis
![20030307233706_다양한%20교육미디어%20관찰분석[1]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30307233706_%EB%8B%A4%EC%96%91%ED%95%9C%20%EA%B5%90%EC%9C%A1%EB%AF%B8%EB%94%94%EC%96%B4%20%EA%B4%80%EC%B0%B0%EB%B6%84%EC%84%9D%5B1%5D_hwp_01.gif)
![20030307233706_다양한%20교육미디어%20관찰분석[1]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30307233706_%EB%8B%A4%EC%96%91%ED%95%9C%20%EA%B5%90%EC%9C%A1%EB%AF%B8%EB%94%94%EC%96%B4%20%EA%B4%80%EC%B0%B0%EB%B6%84%EC%84%9D%5B1%5D_hwp_02.gif)
![20030307233706_다양한%20교육미디어%20관찰분석[1]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30307233706_%EB%8B%A4%EC%96%91%ED%95%9C%20%EA%B5%90%EC%9C%A1%EB%AF%B8%EB%94%94%EC%96%B4%20%EA%B4%80%EC%B0%B0%EB%B6%84%EC%84%9D%5B1%5D_hwp_03.gif)
![20030307233706_다양한%20교육미디어%20관찰분석[1]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30307233706_%EB%8B%A4%EC%96%91%ED%95%9C%20%EA%B5%90%EC%9C%A1%EB%AF%B8%EB%94%94%EC%96%B4%20%EA%B4%80%EC%B0%B0%EB%B6%84%EC%84%9D%5B1%5D_hwp_04.gif)
![20030307233706_다양한%20교육미디어%20관찰분석[1]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30307233706_%EB%8B%A4%EC%96%91%ED%95%9C%20%EA%B5%90%EC%9C%A1%EB%AF%B8%EB%94%94%EC%96%B4%20%EA%B4%80%EC%B0%B0%EB%B6%84%EC%84%9D%5B1%5D_hwp_05.gif)
![20030307233706_다양한%20교육미디어%20관찰분석[1]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30307233706_%EB%8B%A4%EC%96%91%ED%95%9C%20%EA%B5%90%EC%9C%A1%EB%AF%B8%EB%94%94%EC%96%B4%20%EA%B4%80%EC%B0%B0%EB%B6%84%EC%84%9D%5B1%5D_hwp_06.gif)
다.
<서론>, , I. CD-ROM Title, 1. Multimedia 와 CD-ROM Title, 2. 아동용 교육 CD-ROM Title 제작 과정, 3. 교육용 CD-ROM Title, 4. 외국 교육용 CD-ROM 타이틀과 국내 교육용 CD-ROM 타이틀, , II. 시각장애자용 컴퓨터, 1. 시각장애자용 컴퓨터의 기술적 적용, 2. 시각장애자용 컴퓨터의 구성, 3. 시각장애자용 프로그램의 사용, 4. 시각장애자용 컴퓨터의 개선되어야 할 부분, 5. 시각장애자용 컴퓨터의 교육매체로써의 역할과 보급 현황, 6. 시각장애자들에게 GUI(Graphic User Interface) 혜택을, 7. 시각장애자용 컴퓨터의 견학보고서를 마치며, , III. 가상현실, 1. 컴퓨터와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변화, 2. 휴먼인터페이스와 가상현실, 3. 가상현실의 기술적요소와 인간오감의 재생, 4. 가상현실의 응용분야, 5. 가상현실의 교육에 응용 , 6. 가상현실의 현재와 미래, 7. 가상현실에 대한 자료조사를 마치며, , , , FileSize : 52K , 다양한 교육 미디어 관찰 분석사범교육레포트 , 매스미디어 교육미디어 교육학 교육
순서
Download : 20030307233706_다양한 교육미디어 관찰분석[1].hwp( 53 )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서론>
I. CD-ROM Title
1. Multimedia 와 CD-ROM Title
2. 아동용 교육 CD-ROM Title 제작 과정
3. 교육용 CD-ROM Title
4. 외국 교육용 CD-ROM 타이틀과 국내 교육용 CD-ROM 타이틀
II. 시각장애자용 컴퓨터
1. 시각장애자용 컴퓨터의 기술적 적용
2. 시각장애자용 컴퓨터의 구성
3. 시각장애자용 프로그램(program]) 의 사용
4. 시각장애자용 컴퓨터의 improvement되어야 할 부분
5. 시각장애자용 컴퓨터의 교육매체로써의 역할과 보급 present condition
6. 시각장애자들에게 GUI(Graphic User Interface) 혜택을
7. 시각장애자용 컴퓨터의 견학보고서를 마치며
III. 가상현실
1. 컴퓨터와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change(변화)
2. 휴먼인터페이스와 가상현실
3. 가상현실의 기술적요소와 인간오감의 재생
4. 가상현실의 응용분야
5. 가상현실의 교육에 응용
6. 가상현실의 현재와 未來(미래)
7. 가상현실에 대한 조사를 마치며
未來(미래)의 사회環境에 대한 연구를 보면 다른 어느 것보다 未來(미래)의 사회는 고도 정보화 사회가 될 것임을 강조하고 있따 그리고, 정보화 사회에 適應(적응)하지 못하는 개인이나 사회, 국가는 새로운 소외 계급을 이루게 될것이라고 예측을 하고 있따 새로운 미디어에 대해 배운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새로운 미디어를 교육에 이용하는 것도 쉬운 일만은 아닐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