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대구지역 벤처기업의 입지행태와 입지요인 > abciptv8 | abciptv.co.kr report

대구지역 벤처기업의 입지행태와 입지요인 > abciptv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8

대구지역 벤처기업의 입지행태와 입지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20:50

본문




Download : 대구지역 벤처기업의 입지행태와 입지요인.hwp






- 비IT기업들은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전계획을 가지고 있는 업체는 12.5%에 불과 하며 8…(skip)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대구지역 벤처기업의 입지행태와 입지요인


산업입지

Download : 대구지역 벤처기업의 입지행태와 입지요인.hwp( 14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산업입지 , 대구지역 벤처기업의 입지행태와 입지요인경영경제레포트 ,

지방 대도시인 대구지역 벤처기업의 입지행태와 입지요인에 대한 사례연구를 통해 벤처기업의 입지선택 및 이출 요인을 파악하고 대구지역이 벤처기업 입지환경으로 어떤 장단점을 가지고 있는지를 分析한 data(자료)입니다. 대구지역%20벤처기업의%20입지행태와%20입지요인_hwp_01.gif 대구지역%20벤처기업의%20입지행태와%20입지요인_hwp_02.gif 대구지역%20벤처기업의%20입지행태와%20입지요인_hwp_03.gif 대구지역%20벤처기업의%20입지행태와%20입지요인_hwp_04.gif 대구지역%20벤처기업의%20입지행태와%20입지요인_hwp_05.gif 대구지역%20벤처기업의%20입지행태와%20입지요인_hwp_06.gif



지방 대도시인 대구지역 벤처기업의 입지행태와 입지요인에 대한 사례연구를 통해 벤처기업의 입지선택 및 이출 요인을 파악하고 대구지역이 벤처기업 입지환경으로 어떤 장단점을 가지고 있는지를 분석한 자료입니다.
< 구체적인 입지이출 요인 >
- 교통, 통신 인프라의 부족
- 높은 지가 및 임대료
- 열악한 생활環境(환경)
- 시장·제품·기술적 지식에 대한 접근의 어려움
- 제품판매시장의 협소함
- 시장 및 지식에 대한 접근성의 상대적 취약성
○위의 내용을 토대로 보면 이전을 계획하고 있는 기업들은 비용최소화와 판매
증대 이와 관련된 정보의 획득이 주된 목적임을 알 수 있다아
< 입지이출 계획 >
- IT기업들은 56%가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이전을 계획하고 있어 매우 높은 수도 권 지향도를 보인다.




Ⅰ.서론
Ⅱ. 벤처기업의 concept(개념) 및 입지조건
Ⅲ. 대구지역 벤처기업의 characteristic(특성)
Ⅳ. 입지선택 요인
Ⅴ. 입지이출 요인
Ⅵ. 입지선택 요인과 입지이출 요인의 비교
Ⅶ. conclusion(결론)


Ⅴ. 입지이출 요인
○대구지역 벤처기업 가운데 다른 지역으로 이전할 계획을 가진 기업은 32% 이 전할 계획이 없는 기업은 68%로 나타났다.
전체 41,06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