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치료 교육 활동 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31 06:15본문
Download : 음악치료 교육 활동 계획서.hwp
음악치료 교육 활동 計劃書
▸교사의 지시에 잘 따르는 편이고, 자기가 좋아하는 활동은 자발적으로 참여하지만 관심이 없으면 책상에 엎드려 있는다.
▸또래나 교사를 잘 모방한다.
비장애아동
▸교사의 지시에 잘 따르고, 또래를 도와주거나 교사를 도와주는 것을 좋아한다. 손이나 팔을 입으로 물어뜯거나 자신의 머리를 손으로 떼린다. 적극적이고 능동적이며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한다.
Download : 음악치료 교육 활동 계획서.hwp( 75 )
설명
음악치료 교육 활동 계획서
.
▸주의집중이 짧다.
▸교사나 또래의 신체적 촉진으로 율동을 할 수 있따
▸노래, 율동하는 것을 좋아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장애아동
▸노래와 함께 율동하는 것에 매우 흥미를 보인다.
순서
비장애아동
▸주의집중이 매우 짧고, 활동 중에 눕거나 자리를 이탈하는 경우가 많으며 소리를 크게 지를 경우도 많다.
음악치료 교육 활동 計劃書
▸노래와 율동하는 것에 매우 적극적이다.




음악치료 교육 활동 계획서
다.
음악치료 교육 활동 계획서 음악치료 교육 활동 계획서 음악치료 교육 활동 계획서 음악치료 교육 활동 계획서
음악치료 교육 활동 計劃書
음악치료 교육 활동 計劃書
레포트 > 교육계열
.
▸시끄러운 음악에는 귀를 막고 소리를 지르지만 밝고 경쾌한 노래에 박수를 치고, 몸을 움직인다. ▸손을 입에 넣거나 손을 흔드는 상동행동을 보이고, 땅을 보면서 빙빙 돌아다니며, 타인의 행동에 무관심함을 보인다.
▸어떤 음악에도 저항하지 않는다. 그리고 모방능력이 부족하지만 교사의 신체적 촉진을 해주면 따라하는 것이 가능하고, 조용하다.
.
장애아동
음악치료 교육 활동 計劃書
장애아동
▸교사의 지시에 잘 따르고, 수업 중 참여하고자 하는 의욕이 높고, 친구들보다 항상 먼저 수행하고 싶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