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책 한권을 선정하여 독서교육활동의 사전활동과 사후활동을 첨부하여 교육활동 계획안을 제출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07 16:22
본문
Download : 그림책 한권을 선정하여 독서교육활동의.hwp
그림책 한권을 선정하여 독서교육활동의 사전활동과 사후활동을 첨부하여 교육활동 계획안을 제출하시오.
사전활동을 통해 유아가 책을 읽은후 싶은 마음을 갖게 함
그림책 한권을 선정하여 독서교육활동의 사전활동과 사후활동을 첨부하여 교육활동 계획안을 제출하시오.
가) 읽기 전의 활동
그림책 한권을 선정하여 독서교육활동의 사전활동과 사후활동을 첨부하여 교육활동 계획안을 제출하시오.
가) 읽기 전의 활동
그림책 한권을 선정하여 독서교육활동의 사전활동과 사후활동을 첨부하여 교육활동 계획안을 제출하시오. 1) 사전활동 유아가 효과적으로 독서 자료를 이해할 수 있도록 사전에 준비하는 읽기 전 활동 사전활동을 통해 유아가 책을 읽고 싶은 마음을 갖게 함 유아들에게 책을 소개하고 책을 읽는 독서교육은 체계적인 방법으로 진행되어야 하는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접근할 수 있다. 유아들에게 책을 소개할 때는 유아들이 호기심을 가질 수 있도록 간단한 이야기 들려주기, 기존에 유아들이 아는 책에 마주향하여 는 퀴즈형식으로 제목 맞추기 등으로 소개하여 스스로 독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야 한다. 교사들인 유아들에게 어려운 단어를 미리 가르쳐주고, 어린이들이 배경지식을 활용케 하고, 작품의 줄거리를 제공하는 등 유아들이 effect적으로 동화책에 접근할 수 있도록 사전활동을 해야 한다. 교사들인 유아들에게 어려운 단어를 미리 가르쳐주고, 어린이들이 배경지식을 활용케 하고, 작품의 줄거리를 제공하는 등 유아들이 효과(效果)적으로 동화책에 접근할 수 있도록 사전활동을 해야 한다.
레포트 > 기타
다.
그림책 한권을 선정하여 독서교육활동의 사전활동과 사후활동을 첨부하여 교육활동 계획안을 제출하시오.
1) 사전활동
유아가 effect적으로 독서 자료(data)를 이해할 수 있도록 사전에 준비하는 읽기 전 활동
사전활동을 통해 유아가 책을 읽고나서 싶은 마음을 갖게 함
유아들이 책을 읽기 위해서는 준비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유아들에게 책을 introduce하고 책을 읽는 독서교육은 체계적인 방법으로 진행되어야 하는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접근할 수 있다
설명
유아가 효과(效果)적으로 독서 data(자료)를 이해할 수 있도록 사전에 준비하는 읽기 전 활동
유아들에게 책을 소개하고 책을 읽는 독서교육은 체계적인 방법으로 진행되어야 하는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접근할 수 있따
1) 사전활동
Download : 그림책 한권을 선정하여 독서교육활동의.hwp( 16 )
순서
유아들이 책을 읽기 위해서는 준비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가) 읽기 전의 활동 유아들이 책을 읽기 위해서는 준비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교사들인 유아들에게 어려운 단어를 미리 가르쳐주고, 어린이들이 배경지식을 활용케 하고, 작품의 줄거리를 제공하는 등 유아들이 효과적으로 동화책에 접근할 수 있도록 사전활동을 해야 한다. 유아들에게 책을 introduce할 때는 유아들이 호기심을 가질 수 있도록 간단한 이야기 들려주기, 기존에 유아들이 아는 책에 대하여는 퀴즈형식으로 headline(제목) 맞추기 등으로 introduce하여 스스로 독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야 한다. 유아들에게 책을 소개할 때는 유아들이 호기심을 가질 수 있도록 간단한 이야기 들려주기, 기존에 유아들이 아는 책에 대해서는 퀴즈형식으로 제목 맞추기 등으로 소개하여 스스로 독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