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유형 분류] 제품의 속성 에 따른 분류, 구매목적에 따른 분류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3:34
본문
Download : [제품의 유형 분류] 제품의 특성에 따른 분류, 구매목적에 따른 분류.hwp
소비자는 비내구성
[제품의 유형 분류] 제품의 속성 에 따른 분류, 구매목적에 따른 분류 [..
다.
(2) 비내구재(undurable goods)
1~2회사용으로 제품의 수명이 소모되는 유형계로서 소모율이 크고 구매 빈도가 높다. 많은 장소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관여도가 낮고 저가로 판매되는 것이 대부분이다.
![[제품의%20유형%20분류]%20제품의%20특성에%20따른%20분류,%20구매목적에%20따른%20분류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C%ED%92%88%EC%9D%98%20%EC%9C%A0%ED%98%95%20%EB%B6%84%EB%A5%98%5D%20%EC%A0%9C%ED%92%88%EC%9D%98%20%ED%8A%B9%EC%84%B1%EC%97%90%20%EB%94%B0%EB%A5%B8%20%EB%B6%84%EB%A5%98,%20%EA%B5%AC%EB%A7%A4%EB%AA%A9%EC%A0%81%EC%97%90%20%EB%94%B0%EB%A5%B8%20%EB%B6%84%EB%A5%98_hwp_01.gif)
![[제품의%20유형%20분류]%20제품의%20특성에%20따른%20분류,%20구매목적에%20따른%20분류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C%ED%92%88%EC%9D%98%20%EC%9C%A0%ED%98%95%20%EB%B6%84%EB%A5%98%5D%20%EC%A0%9C%ED%92%88%EC%9D%98%20%ED%8A%B9%EC%84%B1%EC%97%90%20%EB%94%B0%EB%A5%B8%20%EB%B6%84%EB%A5%98,%20%EA%B5%AC%EB%A7%A4%EB%AA%A9%EC%A0%81%EC%97%90%20%EB%94%B0%EB%A5%B8%20%EB%B6%84%EB%A5%98_hwp_02.gif)
![[제품의%20유형%20분류]%20제품의%20특성에%20따른%20분류,%20구매목적에%20따른%20분류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C%ED%92%88%EC%9D%98%20%EC%9C%A0%ED%98%95%20%EB%B6%84%EB%A5%98%5D%20%EC%A0%9C%ED%92%88%EC%9D%98%20%ED%8A%B9%EC%84%B1%EC%97%90%20%EB%94%B0%EB%A5%B8%20%EB%B6%84%EB%A5%98,%20%EA%B5%AC%EB%A7%A4%EB%AA%A9%EC%A0%81%EC%97%90%20%EB%94%B0%EB%A5%B8%20%EB%B6%84%EB%A5%98_hwp_03.gif)
![[제품의%20유형%20분류]%20제품의%20특성에%20따른%20분류,%20구매목적에%20따른%20분류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C%ED%92%88%EC%9D%98%20%EC%9C%A0%ED%98%95%20%EB%B6%84%EB%A5%98%5D%20%EC%A0%9C%ED%92%88%EC%9D%98%20%ED%8A%B9%EC%84%B1%EC%97%90%20%EB%94%B0%EB%A5%B8%20%EB%B6%84%EB%A5%98,%20%EA%B5%AC%EB%A7%A4%EB%AA%A9%EC%A0%81%EC%97%90%20%EB%94%B0%EB%A5%B8%20%EB%B6%84%EB%A5%98_hwp_04.gif)
![[제품의%20유형%20분류]%20제품의%20특성에%20따른%20분류,%20구매목적에%20따른%20분류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C%ED%92%88%EC%9D%98%20%EC%9C%A0%ED%98%95%20%EB%B6%84%EB%A5%98%5D%20%EC%A0%9C%ED%92%88%EC%9D%98%20%ED%8A%B9%EC%84%B1%EC%97%90%20%EB%94%B0%EB%A5%B8%20%EB%B6%84%EB%A5%98,%20%EA%B5%AC%EB%A7%A4%EB%AA%A9%EC%A0%81%EC%97%90%20%EB%94%B0%EB%A5%B8%20%EB%B6%84%EB%A5%98_hwp_05.gif)
[제품의 유형 분류] 제품의 특성에 따른 분류, 구매목적에 따른 분류 목차 제품의 분류 I. 특성에 따른 분류 1. 내구재 2. 비내구재.. , [제품의 유형 분류] 제품의 특성에 따른 분류, 구매목적에 따른 분류 [..기타방송통신 , 제품 유형 분류 제품 특성 따른 분류 구매목적 따른 분류
순서
[제품의 유형 분류] 제품의 속성 에 따른 분류, 구매목적에 따른 분류 목차 제품의 분류 I. 속성 에 따른 분류 1. 내구재 2. 비내구재..
제품,유형,분류,제품,특성,따른,분류,구매목적,따른,분류,기타,방송통신
Download : [제품의 유형 분류] 제품의 특성에 따른 분류, 구매목적에 따른 분류.hwp( 95 )
설명
방송통신/기타
[제품의 유형 분류] 제품의 특성(特性)에 따른 분류, 구매목적에 따른 분류
목차
제품의 분류
I. 특성(特性)에 따른 분류
1. 내구재
2. 비내구재
3. 서비스
II. 구매목적에 따른 분류
1. 편의품
2. 선매품
3. 전문품
참고한 문헌
제품의 분류
제품의 분류는 기준에 따라 여러 가지로 구분될 수 있으며, 마케팅관리의 전략(strategy)적 목적에 의해 다음과 같이 요점할 수 있따
I. 특성(特性)에 따른 분류
(1) 내구재(durable goods)
TV, 자동차, 세탁기 등과 같이 반복적으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는 유형의 제품으로, 다양한 서비스가 함께 제공되어 판매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