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Asia 에어아시아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분석) 과 에어아시아의 差別(차별) 화된戰略ana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0:34
본문
Download : AirAsia 에어아시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의 차별화된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hwp
이들은 유류할증료(Bunker Adjustment Factor : BAF)를 세계최초로 없애서 고객에게 진정한 저비용이란 인식을 심어주며 기존航空(항공) 사의 mean(평균)25%, 최대 60%(특가航空(항공) 권제외)라는 낮은 가격으로 航空(항공) 권을 공급하여 새로운 …(省略)






AirAsia 에어아시아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분석) 과 에어아시아의 差別(차별) 화된戰略analysis(분석) 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analysis(분석)
AirAsia,에어아시아,마케팅,SWOT,STP,P전략과,에어아시아,차별화된전략과,에어아시아,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AirAsia 에어아시아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분석) 과 에어아시아의 差別(차별) 화된戰略analysis(분석) 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analysis(분석)
Download : AirAsia 에어아시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의 차별화된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hwp( 69 )
순서
다. 에어아시아는 상대적으로 부족한 아시아시장 航空(항공) 산업의 주체가 된다는 goal(목표) 로 효율, 혁신, 고객맞춤서비스를 핵심내용으로 저비용航空(항공) 의 길을 개척했다.
2004년까지 에어아시아의 파격적인 행보는 에어아시아를 아시아 최대 저비용 航空(항공) 사라는 타이틀을 거머쥐게 해주었다.
에어아시아는 경영 위기를 겪고 있던 2001년 말레이시아 국영 저비용航空(항공) 사를 토니 페르난데스 (현 에어아시아 최고경영자)가 인수하면서 재탄생되었다. 2대의 航空(항공) 기로 출발한 에어아시아는 혁신적인 비용절감을 통한 저비용정책으로 약 1년 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AirAsia 에어아시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의 차별화된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 , AirAsia 에어아시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의 차별화된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경영경제레포트 , AirAsia 에어아시아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에어아시아 차별화된전략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
에어아시아
marketing 보고서
CONTENTS
`1` 에어아시아 기업introduction (AirAsia)
`2` 저가航空(항공) 사 分析(AirAsia)
`3` 에어아시아 SWOT分析(AirAsia)
`4` 에어아시아 STP分析(AirAsia)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에어아시아 marketing 믹스 4Pstrategy(AirAsia)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에어아시아 AirAsia 만의 差別화된 strategy
공격적인 홍보strategy [스포츠 marketing , 초특가 티켓]
고객중심 운영 [고객안심, 맞춤서비스, 친근감]
`7` 경쟁사 경영strategy (지역별 주요 저비용航空(항공) 사 특징)
1. 사우스웨스트航空(항공) (Southwest)
2. 라이언에어(Ryanair)
3. 제주航空(항공) (JEJU AIR)
`8` 에어아시아 성공요인分析
`1` 에어아시아 기업introduction (AirAsia)
에어아시아(AirAsia)는 말레이시아의 저비용航空(항공) 사(Low Cost Carrier : LCC)로 2001년 재-창사이후 아시아 LCC시장의 선두로 등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