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W 마케팅(SWOT,STP,4P) 戰略分析과 프로스펙스 경영分析과 프로스펙스W 새로운 마케팅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3:39
본문
Download : 프로스펙스W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경영분석과 프로스펙스W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hwp
2007년 LS그룹 그룹사인 E1(옛 LG칼텍스가스)에 인수돼 이듬해 LS네트웍스로 간판을 바꿔 단 후 이 회사는 부활의 날갯짓을 하고 있다 강력한 구조조정을 거치며 제조 기업에서 브랜드 marketing 기업으로 변신해 ‘스포츠 워킹화’라는 신(新)시장을 개척했다. 한때 나이키 아디다스 등 글로벌 브랜드를 제압하고 국내 운동화업계 1위 자리를 지켰던 프리미엄 이미지는 사라졌다. 1949년 부산진시장 한편에서 고무신 공장으로 출발한 이 회사는 1962년 국내 최초로 농구화를 수출했고 1986년 아시아경기, 1988년 서울올림픽 formula(공식) 후원 업체로 선정되는 등 비약적 성장을 거듭했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프로스펙스W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경영분석과 프로스펙스W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hwp( 45 )
프로스펙스 W
marketing 전략(strategy)
제 1장 프로스펙스 기업分析(분석)
제 1절 프로스펙스 기업introduction 및 브랜드 이미지
1. 프로스펙스
상호명 : 프로스펙스
설립 : 1981년(2007년 LS네트웍스에 인수)
대표 : 김승동
주요제품 : 신발,의류(가방,모자등)
1980년대까지만 해도 한국엔 소위 ‘신발 재벌’이란 게 있었다. 그러나 1998년 외환위기 여파로 모기업인 한일그룹이 부도가 나면서 국제상사 역시 쇠락의 길을 걸었다. 토종 운동화 브랜드 ‘프로스펙스’로 유명한 국제상사(현 LS네트웍스)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1999년 1월부터 처음 해 무려 8년여간 법정관리를 거치면서 프로스펙스는 중년층이나 기억하는 ‘한물간’ 브랜드로 퇴색했다. 국제상사가 재기의 발판을 마련한 건 법정관리를 졸업하고 새 주인을 찾으면서부터다.
2. 프로스펙스 기업연혁
1981년 자체브랜드 PRO-SPECS를 개발 한 후 세계적 스포츠지 Runners World가 Five Star 등급수여, 미국내 6대 스포츠화로 선정 미국 씨어즈사에 5천만족 수출을 처음 으로, 1982년 뉴델리 아시안게임 출전선수들에게 제공, 1984년 전문경기화 31종 개발과 LA올림픽 출전 선수들에게 제공 및 수출시장 8개국으로 확대하였다.
1985년엔 `86 아시안게임 및 `88 올림픽 formula(공식) 후…(省略)
프로스펙스W,마케팅,SWOT,STP,P,전략과,프로스펙스,경영과,프로스펙스W,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프로스펙스W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경영분석과 프로스펙스W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프로스펙스W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경영분석과 프로스펙스W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프로스펙스W 마케팅 SWOT STP P 전략과 프로스펙스 경영과 프로스펙스W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설명
%20%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D%94%84%EB%A1%9C%EC%8A%A4%ED%8E%99%EC%8A%A4%20%EA%B2%BD%EC%98%81%EB%B6%84%EC%84%9D%EA%B3%BC%20%ED%94%84%EB%A1%9C%EC%8A%A4%ED%8E%99%EC%8A%A4W%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hwp_01.gif)
%20%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D%94%84%EB%A1%9C%EC%8A%A4%ED%8E%99%EC%8A%A4%20%EA%B2%BD%EC%98%81%EB%B6%84%EC%84%9D%EA%B3%BC%20%ED%94%84%EB%A1%9C%EC%8A%A4%ED%8E%99%EC%8A%A4W%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hwp_02.gif)
%20%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D%94%84%EB%A1%9C%EC%8A%A4%ED%8E%99%EC%8A%A4%20%EA%B2%BD%EC%98%81%EB%B6%84%EC%84%9D%EA%B3%BC%20%ED%94%84%EB%A1%9C%EC%8A%A4%ED%8E%99%EC%8A%A4W%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hwp_03.gif)
%20%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D%94%84%EB%A1%9C%EC%8A%A4%ED%8E%99%EC%8A%A4%20%EA%B2%BD%EC%98%81%EB%B6%84%EC%84%9D%EA%B3%BC%20%ED%94%84%EB%A1%9C%EC%8A%A4%ED%8E%99%EC%8A%A4W%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hwp_04.gif)
%20%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D%94%84%EB%A1%9C%EC%8A%A4%ED%8E%99%EC%8A%A4%20%EA%B2%BD%EC%98%81%EB%B6%84%EC%84%9D%EA%B3%BC%20%ED%94%84%EB%A1%9C%EC%8A%A4%ED%8E%99%EC%8A%A4W%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hwp_05.gif)
%20%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D%94%84%EB%A1%9C%EC%8A%A4%ED%8E%99%EC%8A%A4%20%EA%B2%BD%EC%98%81%EB%B6%84%EC%84%9D%EA%B3%BC%20%ED%94%84%EB%A1%9C%EC%8A%A4%ED%8E%99%EC%8A%A4W%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_hwp_06.gif)
프로스펙스W 마케팅(SWOT,STP,4P) 戰略分析과 프로스펙스 경영分析과 프로스펙스W 새로운 마케팅戰略 제안
프로스펙스W 마케팅(SWOT,STP,4P) 戰略分析과 프로스펙스 경영分析과 프로스펙스W 새로운 마케팅戰略 제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