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원론 음식물 처리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9:53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 음식물 처리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마케팅원론 음식물 처리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원론 음식물 처리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원론 음식물 처리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마케팅원론 음식물 처리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3 )
마케팅원론,음식물,처리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음식물 처리기
온풍 건조식
목차
음식물 처리기 intro
1
결점
2
environment분석
3
소비자 분석
4
conclusion
5
음식물처리기란?
음식물 쓰레기로 인한 environment 오염 문제가 커지면서 번거로운 음식물 쓰레기를 편리하고 깨끗하게 처리하기 위해 출시된 가전제품
[머니투데이 경제 2008-xxxxxxx-07 16:5xxxxxx]
혼수가전, 중·소형 실용가전이 뜬다
빌트인&맞벌이 증가에 음처기, 오븐 등 인기
(앞부분생략(省略)).. 업체 관계자는 “과거에는 냉장고와 세탁기 등 대형 가전이 혼수가전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했다면서 빌트인과 맞벌이 부부가 증가하면서 개개인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실용성 소형 가전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김병근 기자
신혼부부와
주부를 공략!
음식물처리기 종류
분쇄건조
온풍건조
발효소멸식
◇한큐애 ‘HQ-200◇웅진 ‘WM03-F’?◇루펜리 ‘LF-S07’◇한경희생활과학 ‘애플(FD-2000)’(왼쪽부터)
음식물처리기종류
음식물에 열을 가하여
온풍과 함께 용기 전체를
뜨겁게 데움.
내부에 달린 분쇄기로
음식물쓰레기를 잘게 갈아
표면적이 넓어져
건조 시간이 줄게 함
다른 방식처럼
열을 사용하지 않고
바실러스균을 왕겨나 쌀겨,
삼나무 조각 등에 넣어
음식물처리기 안에 뿌려두는
친environment적인 방식.
음식물쓰레기는 미생물이
먹어 치워 모두 없어지고
물과 이산화탄소만 남음
분쇄건조식
발효소멸식
미생물이 말라 죽고 나면
악취도 사라진다.
저렴한 전기요금과 저소음 모터를
사용함으로써 냉장고보다 낮은 소음으로
24시간 야간까지 사용하여도 무방하다
음식물처리기 종류- 온풍건조식이란?
제품 내부에서 더운 바람을 순환시켜 미생물의 필수 생존 조건인 수분을 날려버리는 방식
음식물처리기에 주로 사…(생략(省略))
marketing 원론 음식물 처리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marketing 원론 음식물 처리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건조가 끝난 음식물쓰레기는
부피가 약 75% 줄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