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Sam 에 대하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00:18
본문
Download : NewSSam 에 대하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NewSsam쌈밥 Restrent
신선한 채소와 장의 만남
1. 회사 introduction
2. 제품 introduction
3. 진출국 introduction
4. SWOT & 4P mix
Contents
5. 재무 관리 및 리스크 관리
회사 introduction
NewSSam 에 대하여
멕시코 현지의 쌈과 discrimination화된 새로운 맛의
대한민국식 쌈 Restrent
NewSsam 은?
쌈밥의 장
한글의 세계화
신선한 채소
상표명
NewSsam 은 한국 전통의 웰빙 쌈을 기반으로 한 외식전문기업입니다. 뿐만 아니라 엄선된 재료와 철저한 위생관리로 고객의 소중한 관리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신선한 야채를 직접 재배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NewSsam 의 특유의 장맛으로 최 고의 식사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국 음식文化의 세계화를 선도하는 기업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는 기업
전통文化의 현대화를 통해 세계로 나아가는 기업
건강과 즐거운 식사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
▶회사상호 : NewSsam
▶ 대표이사 : 김 길 중
▶ 설립일자 : 2007년 5월 11일
▶ 총 직원수 : 30 명
▶ 사업내용 : 쌈 Restrent
▶ 본점 위치 : Paseo de la Reforma #265 piso 2 Col. Cuauhtemoc C.P.06500, Mexico
▶ 농장 위치 : Calle. Gemelos 3731 Col. La Calma C.P. 45070 Zapopam. Jal. Mexico
▶ 전화번호 : (52 55) 5514 3173
과달라하라
채소농장
설립
2007.06
2009멕시코
이달의음식점
선정
2009.11
NewSsam
멕시코본점
설립
2007.05
과달라하라
멕시코분점
입점
2xxx.05
? 1988.4 ····· ㈜호텔 롯데 신규사업…(skip)
NewSSam 에 대하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NewSSam 에 대하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NewSSam 에 대하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NewSSam 대하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설명
NewSSam,대하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NewSSam 에 대하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NewSSam 에 대하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40 )
다.
저희 NewSsam 은 끊임없는 노력으로 최고의 맛과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 여러분의 즐겁고 편한 식사를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