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기업分析(분석),나이키 스포츠마케팅,나이키 광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19:26
본문
Download : [2000원] 나이키 기업분석,나이키 스포츠마케팅,나이키 광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여기서 V는 Victory의 첫글자로써 반드시 성공하겠다는 의지를 볼 수 있다
외부 environment분석
브랜드 가치
107억달러(약 12조3000억원)의 가치 스포츠 비즈니스 부문 1위
로고 스워시(Swoosh)와 슬로건 ‘Just do it’ 등 널리 알려진 무형자산의 가치가 높이 평가 높이 평가됨
2009년 이익 184억달러 가운데 90%가 나이키 또는 나이키골프 로고가 들어간 제품의 판매로 이루어짐
내부 environment분석
내부 environment분석
한국(2008)
미국(2005)
日本 (2008)
GDP
1,023조9천억원
12조4,872억달러
4조4,530억달러
스포츠산업
26조3,614억원
2,130억달러
1,135억달러
비율
2.57%
1.71%
2.54%
국내 산업에서는 건설업(5.6%)다음으로 농림어업(1.4%), 광공업(1.7%)보다 높은 규모
국내외 스포츠 산업의 규모
Nike의 SWOT 분석
내부능력요인
외부능력요인
S
광고를 통한 최고의 스포츠 선수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인식
선수들과 제품개발을 함께하는
유일한 업체
스포츠에 대한 인식변화와
저변확대에 기여
O
2002년 한일 월드컵 공동 개최에
따른 홍보效果(효과)
신기술 과학의 발전에 따른 다양성
추구
골프,농구,축구,육상,야구 등에서의
프로 선수들의 활약…(To be continued )
![[2000원]%20나이키%20기업분석,나이키%20스포츠마케팅,나이키%20광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82%98%EC%9D%B4%ED%82%A4%20%EA%B8%B0%EC%97%85%EB%B6%84%EC%84%9D,%EB%82%98%EC%9D%B4%ED%82%A4%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B%82%98%EC%9D%B4%ED%82%A4%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1.gif)
![[2000원]%20나이키%20기업분석,나이키%20스포츠마케팅,나이키%20광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82%98%EC%9D%B4%ED%82%A4%20%EA%B8%B0%EC%97%85%EB%B6%84%EC%84%9D,%EB%82%98%EC%9D%B4%ED%82%A4%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B%82%98%EC%9D%B4%ED%82%A4%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2.gif)
![[2000원]%20나이키%20기업분석,나이키%20스포츠마케팅,나이키%20광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82%98%EC%9D%B4%ED%82%A4%20%EA%B8%B0%EC%97%85%EB%B6%84%EC%84%9D,%EB%82%98%EC%9D%B4%ED%82%A4%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B%82%98%EC%9D%B4%ED%82%A4%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3.gif)
![[2000원]%20나이키%20기업분석,나이키%20스포츠마케팅,나이키%20광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82%98%EC%9D%B4%ED%82%A4%20%EA%B8%B0%EC%97%85%EB%B6%84%EC%84%9D,%EB%82%98%EC%9D%B4%ED%82%A4%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B%82%98%EC%9D%B4%ED%82%A4%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4.gif)
![[2000원]%20나이키%20기업분석,나이키%20스포츠마케팅,나이키%20광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82%98%EC%9D%B4%ED%82%A4%20%EA%B8%B0%EC%97%85%EB%B6%84%EC%84%9D,%EB%82%98%EC%9D%B4%ED%82%A4%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B%82%98%EC%9D%B4%ED%82%A4%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5.gif)
![[2000원]%20나이키%20기업분석,나이키%20스포츠마케팅,나이키%20광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B%82%98%EC%9D%B4%ED%82%A4%20%EA%B8%B0%EC%97%85%EB%B6%84%EC%84%9D,%EB%82%98%EC%9D%B4%ED%82%A4%20%EC%8A%A4%ED%8F%AC%EC%B8%A0%EB%A7%88%EC%BC%80%ED%8C%85,%EB%82%98%EC%9D%B4%ED%82%A4%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6.gif)
설명
순서
나이키 기업分析(분석),나이키 스포츠마케팅,나이키 광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나이키 기업분석,나이키 스포츠마케팅,나이키 광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나이키 기업분석,나이키 스포츠마케팅,나이키 광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나이키 기업 나이키 스포츠마케팅 나이키 광고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Download : [2000원] 나이키 기업분석,나이키 스포츠마케팅,나이키 광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14 )
나이키,기업,나이키,스포츠마케팅,나이키,광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나이키 기업分析(분석),나이키 스포츠마케팅,나이키 광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NIKE FOOTWEARMARKETING STRATEGY
목차
NIKE의 연혁
environment분석
NIKE의 전술
Nike Is
Nike의 연혁
경영이념 : 나이키는 세계최고의 Sports & Fitness 브랜드를 추구
NIKE 브랜드 네임의 어원
나이키(NIKE)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날개가 있는 승리의 여신
‘니케(Niche)’의 영어식 발음
NIKE LOGO의 의미
선명한 붉은 색채와 간결한 디자인의 나이키 로고는 바로 승리의 여신 니케(Nike)의 날개를 표현한 것으로 V의 의미와도 중복한다. 여기서 V는 Victory의 첫글자로써 반드시 성공하겠다는 의지를 볼 수 있다
외부 environment분석
브랜드 가치
107억달러(약 12조3000억원)의 가치 스포츠 비즈니스 부문 1위
로고 스워시(Swoosh)와 슬로건 ‘Just do it’ 등 널리 알려진 무형자산의 가치가 높이 평가 높이 평가됨
2009년 이익 184...
NIKE FOOTWEARMARKETING STRATEGY
목차
NIKE의 연혁
environment분석
NIKE의 전술
Nike Is
Nike의 연혁
경영이념 : 나이키는 세계최고의 Sports & Fitness 브랜드를 추구
NIKE 브랜드 네임의 어원
나이키(NIKE)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날개가 있는 승리의 여신
‘니케(Niche)’의 영어식 발음
NIKE LOGO의 의미
선명한 붉은 색채와 간결한 디자인의 나이키 로고는 바로 승리의 여신 니케(Nike)의 날개를 표현한 것으로 V의 의미와도 중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