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L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2-24 23:55
본문
Download : TTL 마케팅 전략 분석.ppt
Ⅰ. SK Telecom introduce
Ⅱ. 내 • 외부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Ⅲ. TTL 출시배경(설문 조사 analysis(분석) )
Ⅳ. SWOT analysis(분석)
Ⅴ. 경쟁사 비교
Ⅵ. STPanalysis(분석) 과 4Pstrategy
Ⅶ. 광고 변천사
Ⅷ. key point(핵심) 성공 요인
Ⅸ. 성과analysis(분석)
Ⅹ. 추천 strategy
*TTL 브랜드의 출시배경
-기존 중장년층의 이동전화 시장의 포화
-상대적으로 높은 요금수준과 가입비
-경쟁사 비교―20대 전후반 가입자율 저조
-기존의 old한 제품이미지 improvement 필요
-치열한 경쟁구도
*N세대 가입유치의 必要性
-중장년층 가입자 못지 않은 통화량
-다양한 부가 서비스 자유자재로 이용
-처음 이동전화에 가입하는 연령대
-…(To be continued )
TTL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예전에 만들었던 자료로서 에스케이 텔레콤의 한 브랜드인 ttl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자세히 조사한 자료입니다제출용으로는 기한이 너무 지나서 부족하고, 참고용으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ttl , TTL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TTL 마케팅 전략 분석.ppt( 91 )
ttl
제출용으로는 기한이 너무 지나서 부족하고, 참고용으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예전에 만들었던 資料로서 에스케이 텔레콤의 한 브랜드인 ttl의 marketing 전략(戰略) 에 대해 자세히 조사한 資料입니다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