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사회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2-20 05:59
본문
Download : 유아사회교육_2086796.hwp
- 방문객 놀이를 한다. 한 유아는 방문객이 되고 다른 유아는 방문객 이 이웃의 거리나 특정 지점을 찾는 것을 돕도록 한다.
“ 네 앞에 있는 사람은 누구니?”
“ 뒤에 서 있는 사람은 누구니?”
“ 왼쪽에 서 있는 사람은 누구니?”장 소 - 유아에게 모형을 주고 교사가 제시하는 위치에 놓아보도록 한다. 이 때 표시나 주소가 없다면 벌어질 수 있는 상황에 대해 이야기해 본다.
- 바깥 공간에서 장소를 나타내는 거리 표시를 찾아보도록 한다.거리의 측정(測定) - 유아들이 방의 길이, 책상 둘레, 책꽂이의 높이 등을 측정(測定) 하는데 표준 측정(測定) 과 임의의 측정(測定) (손, 발, 노끈, 리본)을 할 수 있따 취 학 전 유아들의 경우 자, 줄자 등을 갖고 노는 것은 무방하나 실질 적인 측정(測定) 도구로 하용하는 것은 바람직하…(drop)
유아사회교육2
설명
Download : 유아사회교육_2086796.hwp( 63 )
다.






유아사회교육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비교 위치 - 유아 집단의 앞쪽에 한 유아를 서 있게 하고 또 다른 유아는 첫 번째 유아의 왼쪽이나 오른쪽에 서 있게 한 뒤 , 서 있는 유아에게 다음과 같이 묻는다. 유아사회교육2 , 유아사회교육인문사회레포트 ,
순서
유아사회교육에 대한 자료(data)입니다.
- 유아교육기관 내에서 유아들에게 장소를 나타내는 표시를 찾아보도 록 한다.
- 유아들의 이름, 주소, 전화번소가 적힌 학급 주소록을 만든다.
- 장소의 槪念을 가르치기 위해 부모에게 편지를 쓰거나 그림을 그려 편지 봉투에 주소를 쓰고 우송하도록 한다.
유아사회교육에 대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