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백년동안의 고독 > abciptv6 | abciptv.co.kr report

백년동안의 고독 > abciptv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6

백년동안의 고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2-15 18:54

본문




Download : 백년동안의 고독.hwp




그래서 마을에 있는 장정들과 함께 마콘도 주위를 싸고있는 정글을 헤치며 출구를 찾…(투비컨티뉴드 )
다.


순서


백년동안의 고독





백년동안의고독

레포트/생활전문



초반부터 신비로운 분위기가 풍기는 이 작품 속의 배경은 추측하기가 어려웠다. 가상 공간인 마콘도라는 땅에서 터전을 가꾸기 처음 한 `호세 아르카디오 부엔디아`와 `우르술라` 부부는 다른 세상과는 격리된 채 오직 마콘도에서만 살고 있고, 집시들이 올 때에만 바깥 세상에 있는 진귀한 물건과 그곳의 소식을 들을 뿐이다. 사람들은 고작 화덕에 음식을 굽고, 맹수와 추위로부터 벗어나기 위한 조그마한 노력을 하는 것에 만족하는 수준이었다. 특히 그 곳에 찾아오는 집시인 메르키아데스가 가져오는 물건들은 망원경, 자석, 드라이아이스와 같은 것으로 바깥세상은 이미 근대화가 되어있는 상태였다.백년동안의고독 , 백년동안의 고독생활전문레포트 ,
,생활전문,레포트
가브리엘 마르케스의 이 작품은 어머니께서 읽어보라며 선물로 주셔서 읽게 되었다. 즉, 바깥과는 격리된 마콘도는 옛날 중세시대의 생활을 그대로 하고 있고 바깥은 매우 발전된 상태였던 것이다.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지루한 고독감을 운명적으로 타고난 부엔디아 집안의 약 100년 간의 역사를 그렸다.


Download : 백년동안의 고독.hwp( 33 )





백년동안의%20고독_hwp_01.gif 백년동안의%20고독_hwp_02.gif
설명

가브리엘 마르케스의 이 작품은 어머니께서 읽어보라며 선물로 주셔서 읽게 되었다.

메르키아데스가 가져온 물건으로 호세 아르카디오 부엔디아는 과학에 매료되었고, 바깥세상으로 나가고 싶어했다. title proper(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지루한 고독감을 운명적으로 타고난 부엔디아 집안의 약 100년 간의 history(역사) 를 그렸다. 중세시대 초기가 배경이라고 생각하며 읽어 나가다보니 맞지 않는 게 한 두 군데가 아니었다.
전체 40,9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