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On`의 marketing 전략(戰略) -,음원시장환경분석,멜론 기업분석,멜론 서비스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 abciptv6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abciptv6

-`MelOn`의 marketing 전략(戰略) -,음원시장환경분석,멜론 기업분석,멜론 서비스marketing ,브랜드…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2000원] -`MelOn`의 마케팅 전략-,음원시장환경분석,멜론 기업분석,멜론 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www.melon.com) 서비스 오픈 7개월만인 2005년 12월에 가입자 수가 4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유료회원 69만 명을 돌파했다. 이를 통해 월평균(average) 30억 원 이상의 매출액을 올렸다. 현재 인터넷(Internet)상에서의 콘텐츠는 무료라는 인식이 팽배해 있는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서 이와 같은 성과를 거뒀다는 것은 큰 의미가 있으며, 향후 디지털 콘텐츠 시장의 展望(전망) 을 밝게 한다.

순서


[2000원]%20-`MelOn`의%20마케팅%20전략-,음원시장환경분석,멜론%20기업분석,멜론%20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 [2000원]%20-`MelOn`의%20마케팅%20전략-,음원시장환경분석,멜론%20기업분석,멜론%20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 [2000원]%20-`MelOn`의%20마케팅%20전략-,음원시장환경분석,멜론%20기업분석,멜론%20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 [2000원]%20-`MelOn`의%20마케팅%20전략-,음원시장환경분석,멜론%20기업분석,멜론%20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 [2000원]%20-`MelOn`의%20마케팅%20전략-,음원시장환경분석,멜론%20기업분석,멜론%20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gif [2000원]%20-`MelOn`의%20마케팅%20전략-,음원시장환경분석,멜론%20기업분석,멜론%20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gif




‘MelOn’ 마케팅 事例(사례) 보고서
-`MelOn`의 마케팅 戰略-
- 목차 -
1. 서론
멜론의 기업 定義(정의)
음원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2. 본론
멜론의 STP戰略 分析(분석)
멜론의 4P戰略 分析(분석)
3. conclusion
시사점 및 비하인드스토리
서론: 멜론기업定義(정의)와 음원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멜론기업定義(정의)

SK텔레콤은 2004년 11월 15일 세계최초 유무선 통합 음악포털서비스인 `멜론(MelOn)`을 오픈했다.
멜론(MelON)이란 브랜드명은 `음악(Melody)에 접속(On) 할 수 있다`라는 의미가 담긴, Melody와 On의 합성어이다. 멜론 서비스를 事例(사례)로 선정한 이유는 최근의 디지털 음악서비스 중 가장 성장률이 높으며, 특히...


‘MelOn’ 마케팅 事例(사례) 보고서
-`MelOn`의 마케팅 戰略-
- 목차 -
1. 서론
멜론의 기업 定義(정의)
음원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2. 본론
멜론의 STP戰略 分析(분석)
멜론의 4P戰略 分析(분석)
3. conclusion
시사점 및 비하인드스토리
서론: 멜론기업定義(정의)와 음원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멜론기업定義(정의)

SK텔레콤은 2004년 11월 15일 세계최초 유무선 통합 음악포털서비스인 `멜론(MelOn)`을 오픈했다. 멜론 서비스를 事例(사례)로 선정한 이유는 최근의 디지털 음악서비스 중 가장 성장률이 높으며, 특히 월정액 상품에 가입한 유료회원서비스수가 60만 명으로 가장 많은 회원 수를 가지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멜론서비스 성공事例(사례)分析(분석)을 통해 국내 디지털 음악서비스의 성공요인을 발견하고, 디지털 음반시장 및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에 새로운 수익모델을 구축 및 정착, 활성화 되는데 참고資料가 되고자 한다. (www.melon.com) 서비스 오픈 7개월만인 2005년 12월에 가입자 수가 4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유료회원 69만 명을 돌파했다.브랜드 로고는‘멜론처럼 신선한 활력과 상큼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멜론의 서비스 정신을 담고 있따 그리고 브랜드 슬로건은 “유비쿼터스 뮤직 서비스 , 뮤직 인터페이스 MelOn`이며, 이는 언제 어디서나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게 음악을 즐기는 방법을 제공하는 유비쿼터스 음악 서비스를 의미한다. 이를 통해 월평균(average) 30억 원 이상의 매출액을 올렸다. 현재 인터넷(Internet)상에서의 콘텐츠는 무료라는 인식이 팽배해 있는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서 이와 같은 성과를 거뒀다는 것은 큰 의미가 있으며, 향후 디지털 콘텐츠 시장의 展望(전망) 을 밝게 한다. 특히 음악 이외에 영화 애니메이션 만화 등 다른 멀티미디어 콘텐츠가 유료화 및 성공적인 BM을 구축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멜론은 SK텔레콤이 독자…(투비컨티뉴드 )


-`MelOn`의 마케팅 전략-,음원시장환경분석,멜론 기업분석,멜론 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MelOn`의 마케팅 전략-,음원시장환경분석,멜론 기업분석,멜론 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MelOn` 마케팅 전략 음원시장환경 멜론 기업 멜론 서비스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MelOn`의 marketing 전략(戰略) -,음원시장환경분석,멜론 기업분석,멜론 서비스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MelOn`,마케팅,전략,음원시장환경,멜론,기업,멜론,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MelOn`의 marketing 전략(戰略) -,음원시장환경분석,멜론 기업분석,멜론 서비스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설명



Download : [2000원] -`MelOn`의 마케팅 전략-,음원시장환경분석,멜론 기업분석,멜론 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83 )


다.

Total 70건 1 페이지
abciptv6 목록
번호 제목
70
69
68
67
66
65
64
63
62
61
60
59
58
57
56
게시물 검색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