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술집 간판 언어의 특징 > abciptv6 | abciptv.co.kr report

술집 간판 언어의 특징 > abciptv6

본문 바로가기

abciptv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술집 간판 언어의 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2:42

본문




Download : 술집 간판 언어의 특징.hwp




소주 전문점의 간판들을 보면 한문과 한글의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따 그리고 한문에 酒라는 글자를 이용한 간판들도 다수 볼 수 있따 소주는 원나라 때 몽고족에 의해 들어왔기 때문에 전통 주라 할 수가 없고 그러므로 순우리말 단어를 이용하여 간판언어를 쓰기에는 민속 주점과의 분별성이 없어질 수 있기 때문에 국한문 혼용을 이용하여 장년층과 남성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것 같다. 충분한 논의가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호프집과 민속주점과의 구별성과 쉽고 편하게 지을 수 있는 간판언어가 국한문의 혼용이기 때문에 그 점에서 손님들에게 어필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든다. 술의 알코올 농도에 있어서 다른 주종에 비하여 강하기 때문에 강해보이는 언어를 쓰는 측면이 없지 않나 한다.



술집간판언어의특징 , 술집 간판 언어의 특징경영경제레포트 ,
술집간판언어의특징

설명
② 소주 전문점 - 한문과 한글의 복합
일반적으로 소주 전문점의 주 고객층은 장년층이며, 여자보다는 남자가 또한 돈이 여유가 많지 않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다.
예> 酒유소, 낮은 언덕, 팔도, 춘천 닭갈비, 유객주, 이화주점, 어쭈구리, 요모조모 등

③ 호프집 - 외래어
가장 많은 수의 술집을 차…(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술집 간판 언어의 특징.hwp( 82 )



술집 간판 언어의 특징




술집%20간판%20언어의%20특징_hwp_01.gif 술집%20간판%20언어의%20특징_hwp_02.gif 술집%20간판%20언어의%20특징_hwp_03.gif 술집%20간판%20언어의%20특징_hwp_04.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소주가 맥주에 비해서는 저렴한 것이 그 향유계층을 만들었을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