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딸,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0:35
본문
Download : 아딸,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아딸,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딸,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딸,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딸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아딸,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6 )
아딸,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_SLIDE_1_
_SLIDE_2_
“아버지 튀김과 딸 떡볶이”
1_ SWOTanalysis
2_ STP전략(戰略)
3_ 메뉴 및 가격 전략(戰略)
4_ 촉진 전략(戰略)
5_ 서비스 청사진
CONTENTS
_SLIDE_3_
우리
아딸은요~
_SLIDE_4_
연혁
09 `문산 튀김집` 오픈
2000. 11 금호동 분식집 `자유시간` 오픈
2002. 04 `아버지튀김 딸떡볶이` 이대 1호점 오픈
2002. 05 체인 사업 처음
2007. 08 `아딸` 100호점 오픈
2xxx. 11 `아딸` 800호점 오픈
아딸의
연혁
_SLIDE_5_
Threats
-가장 대중적인 음식
-고품질화 원하는 고객 욕구↑
-떡볶이의 세계화
-웰빙에 대한 관심 급증
-쌀 소비 촉진에 대한 government 지원
-매운맛 인기
-규격화, 정량화로 한국인의
精 느낄 수 없음
-음식점 내부에 화장실 없음
-배달서비스 안됨
-좁은 실내
-깔끔한 인테리어
-깨끗한 기름사용, 유니폼 착용 → 청결 이미지
-discrimination화된 포장용기
-고객 입맛에 맞는…(省略)
1) 메뉴 수의 제한
2) 방안 정량화
3) 웰빙 메뉴
4) 위생적인 메뉴
5) 신선도 높은 메뉴
6) 고객 참여도가 높은 메뉴
7) 떡 연구개발
1. (광고) 친근함
2. (판매촉진) 감성 자극
3. (물리적 증거) 건강, 위생, 빨강
4. (인적판매) 스토리텔링, 여심잡기
5. (기타) PPL , 게임
아딸,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