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15:50
본문
Download : 17차.pptx
차,기타,레포트
17차 , 17차기타레포트 , 차
_SLIDE_1_
_SLIDE_2_
목차
_SLIDE_3_
선택한 브랜드 introduction
선정동기
서론
17차 marketing 分析(분석)
본론
우리가 생각하는 앞으로의 戰略방향
結論
1. STP
2. 4P
3. SWOT 分析(분석)
4. 3C
- 남성을 위한 제품 만들기
- 프로모션 활성화
_SLIDE_4_
1. Brand introduction
- 17茶[㈜ 남양유업]
1) 17차의 탄생스토리
‘물처럼 뒷맛이 깔끔하면서도 쓴맛과 떫은
맛이 없는 차 음료는 없을까?
_SLIDE_5_
1. Brand introduction
- 17茶[㈜ 남양유업]
1) 17차의 특징
녹차 외 16가지 건강에 좋은 원료 추출 액 사용
여성을 위한 기능constituent 추가
녹차 고유의 떫고 쓴맛을 제거한 구수하고 친숙한 맛
다양한 용기 제품 (캔과 병)
단순한 맛이 아니라 17가지 원료가 어우러진 맛
_SLIDE_6_
2. 선정동기
- 17茶[㈜ 남양유업]
웰빙 트렌드 → 차음료시장에도 influence
혼합음료시장 개척
다이어트와 웰빙의 욕구를 함께 충족
_SLIDE_7_
선택한 브랜드 introduction
선정동기
서론
17차 marketing 分析(분석)
본론
우리가 생각하는 앞으로의 戰略방향
結論
1. STP
2. 4P
3. SWOT 分析(분석)
4. 3C
- 남성을 위한 제품 만들기
- 프로모션 활성화
_SLIDE_8_
17茶 marketing 分析(분석)
1) STP戰略
① 나이
② 성별
나이
선호
구매 가격대
10대
강한 자극, 새로운 것
500~600원 정도
20대
저칼로리, 맛을 중요시
500~1200원 정도
30대
자극이 적고 순한 것
500~1200원 정도
40대
건강에 관심 극대화
크게 신경 쓰지 않음
성별
선호
구매가격대
남성
강하고 자극적인 맛
비교적 가격에 민감
여성
순하고 깔끔한 맛
자기투자는 아끼지 않음
_…(To be continued )
레포트/기타
설명
Download : 17차.pptx( 44 )
17차
순서
17차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