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RI LEMON 광고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14:03
본문
Download : CAFRI LEMON 광고 기획서.hwp
,경영경제,레포트
광고기획서-카프리
CAFRI LEMON 광고 기획서에 대한 자료(資料)입니다. 광고기획서-카프리 , CAFRI LEMON 광고 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CAFRI LEMON 광고 기획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Download : CAFRI LEMON 광고 기획서.hwp( 46 )






설명
1.시장 상황 analysis
2.marketing 環境(환경)
3.marketing 목표(goal) 및 전략(戰略)
4.광고 전략(戰略)
5.매체 전략(戰略)
Ⅰ.시장 상황 analysis
<소비자 analysis>
1.맥주(category)에 대한 소비자층 :20-30대 대학생 및 직장인
2.特性(특성):젊고 사회 활동의 가장 중심축으로 자리 잡고 있음.
3.cafri에 대한 소비자층:독특하고 개성이 강한 젊은층.신세대.
4.소비자들의 선호도:다양한 개성을 가졌으며 다양함을 추구하는 신세대 들로써 깔끔하며 상 쾌하면서도 독특한 느낌의 맥주를 찾고 있음.
5.cafri lemon의 특징과 연관되는 소비자의 特性(특성):깨끗하고 세련되면서도 상큼함을 자아내는 맥주맛과 함께 소비자층도 레몬의 독특함 과 상쾌함을 즐김.
<연령별 주류 선호도>
<제품analysis>
1.브랜드 특징
ⓛ회사:OB-새로운 OB는 3.56g의 쌀이 첨가되어 어떤 맥주보다도 목넘김을 좋게하고, OB만의 강화 발효 공법을 사용하여 불필요한 쓴맛이 제거되어 뒷맛이 깔끔함.
또한, 세계 최초로 개발한 비열처리 Fresh공법으로 생산되는 국내 유일의100% 비열처리 맥주 카스는 새로운 맛과 감각을 추구하는 신세대 젊은층이 가장 선호하는 맥주며, 비열처리 Fresh공법은 첨단냉각 필터(Micro Cera mic Filter) 라는 미flight(항공)우주국의 최첨단 기술을 맥주제조에 응용하여 자체개발한 기술.
눈으로 마시는 맥주 카프리는 순수저온 발효공법(L.C.F)과 초고발효공법 (U.C.M)으로 만들어 목에서 부드럽게 넘어가는 맥주이며, 단일 브랜드 판매량 세계1위의 버드와이저는 비치우드 숙성방법을 사용하여 깨끗한 맛을 즐기실 수 있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고급 맥주.
②프리미엄 맥주:주원료는 맥아, 호프를 최고급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으며,순수 저온 발효와 고발효등 특수 공법을 채택한 고급 맥주. 알콜 함량5%선인 일반 맥주와 달리 4~8%로 차별화 되어있음.달콤한 맛부터 …(생략(省略))
CAFRI LEMON 광고 기획서에 대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