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아웃백 > abciptv6 | abciptv.co.kr report

아웃백 > abciptv6

본문 바로가기

abciptv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웃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19:38

본문




Download : 아웃백.doc




대표적으로는 서울 양재점과 명동점, 종로점에서는 일주일에 한 번 오전 시간대에 약 100인분의 호밀빵과 커피, 수프를 무료로 나누어 준다. 양재점은 매주 월요일 오전 8~9시 무료 아침식사를 제공해 주변 직장인과 공무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아 종로점은 주변에 학원 수강생이 많은 점을 고려해 오전 7시반부터 8시(매주 화요일)까지 무료 식사를 제공한다.아웃백


아웃백

Download : 아웃백.doc( 48 )



순서

목 차

1. About 아웃백
2. 시장상황analysis(분석)
3. 아웃백의 전술
1)아웃백의 입점 전술
2)아웃백의 마케팅 전술
3)아웃백만의 특화 전술
4. 아웃백의 성공 요인
5. 아웃백의 事例(사례)조사 – 종로점을 중심으로
6. 아웃백의 잠재적 경쟁 상대
7. 아웃백의 향후 계획
8. 아웃백 조사를 마치며…





2) 아웃백의 특화 전술
① 풀뿌리 마케팅(Grass-roots Marketing)
풀뿌리 마케팅이란 지역주민 밀착 마케팅으로, 점포별로 지역 特性(특성)에 맞게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아웃백 , 아웃백경영경제레포트 ,

아웃백_doc_01.gif 아웃백_doc_02.gif 아웃백_doc_03.gif 아웃백_doc_04.gif 아웃백_doc_05.gif 아웃백_doc_06.gif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아웃백의 마케팅과 특화 전략 성공요인과 시장상황 등을 분석한 자료입니다. 명동점의 행사시간은 매주 화요일 오전 8~9시이다. 이렇게 일반 소비자들의 정세에 파고드는…(To be continued )



아웃백의 marketing 과 특화 戰略 성공요인과 시장상황 등을 分析(분석)한 자료입니다. 이외에도 주택가가 많은 지역에서는 반상회 때 음식을 제공한다든지 지역적 特性(특성)에 맞게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여러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아 본사의 직원이 16명 밖에 안되는 간단한 조직구조로 불필요한 비용을 최소화하여 각 지역별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特性(특성)에 맞는 이러한 마케팅이 가능한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