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국순당,marketing 전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abciptv6 | abciptv.co.kr report

국순당,marketing 전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abciptv6

본문 바로가기

abciptv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순당,marketing 전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02:34

본문




Download : 국순당,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그 후 다양한 마케팅 전략(strategy)을 통하여 현재 막걸리 시장 점유율 2위의
급성장을 보이며 서울탁주의 시장 점유율을 위협하고 있다

이에 우리는 국순당과 서울탁주 기업analysis을 통해 ‘국순당’브랜드의 인지도
를 높이며 ‘서울탁주’와의 점유율 간격을 좁힐 수 있는 대안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
국순당,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국순당,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국순당,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국순당,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국순당,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국순당,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국순당,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5 )



국순당,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순당,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순당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국순당,marketing 전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국순당,marketing 전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국순당,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1. Market&Product Situation

2. 막걸리에 대한 사회적 인식의 변화

3. 서울탁주 紹介 및 analysis

4. 국순당 紹介 및 analysis

5. 국순당 Marketing Strategy&Action Plan
개요
_SLIDE_3_

주제선정배경
09년 이후 주류시장에서의 막걸리 성장의 중심에는‘국순당’과
‘서울탁주제조협회’(이하 서울탁주)가 있다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인 서울 탁주의 장수 막걸리는 50년이 넘는 歷史(역사)를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막걸리 브랜드이다.

국순당은 2009년 4월 순수 국산 쌀을 원료로 사용한 막걸리를 출시하며
후발주자로 시장에 뛰어들었다.


_SLIDE_4_

[72년부터 09년까지 막걸리 출고량 하락 추세]

Market&product situation
_SLIDE_5_

Market&product situation
_SLIDE_6_

<탁주 출고량 추이>

<1인당 탁주 소비량>



08년 막걸리 출고량 176천㎘




09년 막걸리 출고량 261천 ㎘

47.8% 증가
Market&product situation
_SLIDE_7_

서울탁주 & 국순당 Positioning
Market&product situation
_SLIDE_8_

주 소비자가 30~60대 중장년인 ‘Old한 술’ 이미지



남녀노소 모두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전통주 이미지


막걸리에 대한 사회적
인식의 변화
_SLIDE_9_
Competitor
…(dro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