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광고모델의 의의와 역할 > abciptv6 | abciptv.co.kr report

광고모델의 의의와 역할 > abciptv6

본문 바로가기

abciptv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모델의 의의와 역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8:56

본문




Download : 광고모델의 의의와 역할.hwp





5) 광고는 시각적 통일화가 이루어져야 하는데 여러 요소 중에서 유명인은 가장 강력한 통일체.
-단점
1)경우에 따라 유명인 만이 부각되어 제품 및 기업에 대한 주의가 흐트러 질 수 있따
2) 지지자가 있는 반면 반감을 가진 사람도 있따
3) 유명인의 이미지나 성격이 제품과 어울리지 못하여…(drop)
광고모델의 의의와 역할
광고의의의역할 , 광고모델의 의의와 역할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광고모델의%20의의와%20역할_hwp_01.gif 광고모델의%20의의와%20역할_hwp_02.gif 광고모델의%20의의와%20역할_hwp_03.gif
다.





Download : 광고모델의 의의와 역할.hwp( 90 )



광고의의의역할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1. 광고 모델의 의의
2. 광고 모델의 역할 및 기능

2. 광고 모델의 역할 및 기능
광고 제품에 사회적 의미를 부여하고 소비자로 하여금 제품에 대해 감정적인 느낌을 갖도록 하여 주목 효과(效果)를 극대화.

※ 광고 모델의 유형 및 효과(效果)

1. 유명인 모델(celebrity)
-長點
1) 경쟁 제품들간에 속성과 기능이 유사할때 모델의 유명도와 독특한 이미지가 제품을 差別(차별) 화 할 수 있따
2) 서비스 광고의 경우 상표의 이미지나 성격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 이경우 서비스의 추상적인 개념(槪念)에 모델의 구체적인 성격과 이미지를 부여.
3) 특정이 유명인 광고 모델과 결합된 한 상표로쿠터 상표확장(brand extention)을 하는 경우 동일 인물을 계속 사용함으로써 기존 이미지를 유지.
4) 가장 주요한 정보만을 전달하는 단일 소구점 광고에 효과(效果)적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