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ody-shop의 marketing strategy (SWOT,STP,4P MIX 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8:25
본문
Download : The Body-shop의 마케팅 전략 (SWOT,STP,4P MIX 포함).ppt
- 기업의 입장에서 보는 측면
Ⅰ. The Body Shop의 紹介(소개)
1. 회사연혁
● 1976년 영국 Brighton에서?아니타?로딕(Anita?Roddick)
이 단일?매장을?개업한?것에서?스타트
● 1980년대?매년?50%의?매출?성장을 기록하며 괄목할?만한?
기업으로?성장
● 1991년?초?세계?586개의?매장
● 현재?전?세계?각지에?1,950여?매장을?운영
(우리나라에는 1996년 (주)?BSK?Corporation?이라는? 회사명
으로 설립)
2. 규 모
● 전?세계?51개국?1,950여?개,?세계적인?유통망을?가지고?있다아
?한국에는 현재(2005.?4월)?75개의?매장이?있다아
?년간?매출액?규모?6억?8,000만?파운드(약?1초8천억원 에?달한다.
Download : The Body-shop의 마케팅 전략 (SWOT,STP,4P MIX 포함).ppt( 80 )
설명
The Body-shop의 marketing strategy (SWOT,STP,4P MIX 포함)
The Body-shop의 marketing strategy (SWOT,STP,4P MIX 포함)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레포트/경영경제
The Body-shop의 마케팅
학번
이름
- 차 례 -
서론 : THE BODY SHOP의 紹介(소개)
1. 회사연혁
2. 규모
3. 경영이념
4. 바디샵 코리아
본론 : THE BODY SHOP의 마케팅 전략(戰略) 分析(분석)
1.environment分析(분석)
2. SWOT分析(분석)
3. STP전략(戰略)
4. 4P MIX
5. 판매 후 고객관리
結論 : THE BODY SHOP의 성공原因
- environment보호적 상품 즉, 직접/간접적으로 인간에게 유해하지 않은 상품, 재활용 가능성이나 부패성이 높은 포장지, environment오염을 방지/감소시키는 기계장치 그리고 에너지를 절약하는 상품등을 개발, 판매함으로써 인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마케팅이다. , The Body-shop의 마케팅 전략 (SWOT,STP,4P MIX 포함)경영경제레포트 , The Body shop 마케팅 전략 SWOT STP P MIX 포함
The,Body,shop,마케팅,전략,SWOT,STP,P,MIX,포함,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2001년 기준)
3. 기업이념
● 순수?자연주의?바디샵은?적극적인?사회참여를?통해?사회와?
environment의?긍정적인?변화를 위해?함께?노력하는?것을?기업?이념으로
…(To be continued )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The Body-shop의 마케팅 전략 (SWOT,STP,4P MIX 포함)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