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intr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9 12:51
본문
Download : GS홈쇼핑소개.hwp
6) marketing 戰略
방문빈도를 높이거나 실제 구매를 높이는 노력, 구매단가를 낮추어주는 가격할인을 하고 있따 또한 동영상으로 상품을 설명(說明)하는 혁신적인 특징을 빠트릴 수 없다.
또한 상품 선정에도 주의를 기울이고 있따 GS홈쇼핑은 상품의 품질을 직접 테스트, 자신있는 상품만 내놓기 위해 40여명의 전문 요원으로 이뤄진 품질관리 전담팀을 두고 있따 이들은 4단계에 걸친 테스트를 통해 품질관리 업무를 진행한다.
GS홈쇼핑intro
Download : GS홈쇼핑소개.hwp( 47 )
전자상거래의 개념과 GS홈쇼핑의 고객서비스 마케팅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GSeshop
전자상거래의 관념과 GS홈쇼핑의 고객서비스 마케팅전술에 대해 조사한 자료(data)입니다.GSeshop , GS홈쇼핑소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1. 전자상거래
2. GS홈쇼핑
3. GS 홈쇼핑 연혁
4. GS홈쇼핑 매출정보
5. GS홈쇼핑의 고객서비스
6. GS 이숍의 marketing 戰略
7. GS이숍의 경쟁력
8. 누리망 거래 모델
9. 전자상거래의 방향 및 가능성
4) 신규회원 모집戰略
다수에게 작은 혜택을 주는 것보다 소수에게 다량의 혜택을 줌으로 정예의 회원을 유치하고 있따
5) 제휴戰略
기존의 제휴상의 문제점(問題點)을 점검하고, 제휴대상이 되는 기업들을 철저한 원칙에 입각하여 analysis하여 gseshop 과의 시너지효율를 고려해 제휴를 맺는다는 戰略이다. 생생한 화면으로 제…(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